기사 메일전송
자외선주의보, 피부 갈증 해소해주는 일석이조 ‘수분충전’ 아이템 - 뷰티업계, 수분케어에 피부 정화 등 기능 업그레이드한 똑똑한 수분 제품 …
  • 기사등록 2017-06-08 17:07:02
  • 수정 2017-06-08 17:10:22
기사수정

맑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한낮 온도가 높아지고 자외선 지수가 높아짐에 따라 몸의 갈증뿐 아니라 건조한 피부로 인해 피부 갈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야외 활동 시 높은 온도와 햇빛을 쐬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때문에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는 수분관리가 필수다.

특히 더운 날씨에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덧바르기 어렵기 때문에 피부 고민에 따라 피부에 맞춤 수분케어 아이템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촉촉한 수분 기능과 더불어 피부 정화, 항산화, 진정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똑똑한 수분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촉촉하고 피부 정화하는 크레모랩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
크레모랩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은 심해 온천수와 해양 보습인자가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채워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크레모랩만의 독자성분인 심해온천수 T.E.N.™ Water와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는 산소 부스팅 성분인 ‘마린 옥시전 플라즈마™ (Marine Oxygen Plasma™)’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침투시켜주고 수분의 순환을 활성화시켜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맞춤 제작된 산소 수분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수분감 가득한 워터리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뛰어난 보습 효과를 통해 속 건조 없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줘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뛰어난 수분력과 비타민C, E가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은 비타민C와 비타민 E 유도체가 캡슐화 되어 들어있어 피부에 닿는 순간 효능을 발휘해 항산화 작용을 하며 산화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또 즉각적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뛰어난 보습력과 수분 자석 폴리머가 수분을 피부에 머물도록 도와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시켜 준다.

◆3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주는 이너비 ‘아쿠아 쉴드 마스크’
이너비 ‘아쿠아 쉴드 마스크’는 여름철을 맞이해 수분 조절 기능에 초점을 맞춰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영양(주름개선), 광채(미백), 진정(민감케어) 총 3종으로 선보였다.

고분자, 중분자, 저분자 세 가지 크기의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다층구조인 피부층마다 수분이 채워질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특히 ‘아쿠아 쉴드 수분 진정 마스크’는 미세먼지, 바캉스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고점도 수분젤리 제형을 도입했으며 병풀추출몰과 알로에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9690922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