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올림푸스, 2017IDEN서 최신 소화기내시경 기술 선보여 - 루세라 엘리트 비롯한 소화기내시경, 처치구 등 최신 제품 전시 및 체험기…
  • 기사등록 2017-06-01 18:54:32
  • 수정 2017-06-01 18:55:46
기사수정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이 6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진행되는 ‘2017 국제소화기내시경포럼(IDEN)’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IDEN(International Digestive Endoscopy Network)은 대한소화기내시경학회와 대한소화기내시경연구재단이 매년 주최하는 국제학술행사로, 한국, 미국, 일본, 아시아 등 전 세계 소화기내과 전문의와 전공의 1,000여명이 모여 상부 위장관, 하부 위장관, 내시경술 분야에 관한 최신 의학 정보와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이번 IDEN에서는 ‘아시아 네트워크 세션(Asia Network Session)’과 ‘핸즈온(Hands-on) 코스’가 최초로 진행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 아시아의 젊은 소화기내과 의사들이 우리나라에서 위장관 및 췌담도 내시경에 관한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 ‘AYEA (Asian Young Endoscopist Award)’ 프로그램과 ‘Young Endoscopist Forum’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올림푸스한국은 주요 내시경과 처치구 및 초음파 프로세서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소화기내시경 시스템 ‘루세라 엘리트’는 NBI 기술(협대역 화상 강화기술), HDTV 고화질 디스플레이, RIT(Responsive Insertion Technology) 등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함께 전시되는 선형 주사 초음파 내시경은 겸자 엘리베이터를 통해 바늘을 미세하게 조작하여 안정적인 미세침 흡인 시술을 돕는다.

초음파 내시경과 함께 조직∙세포 생검을 위해 사용되는 생검침 ‘이지샷3플러스(EZ Shot 3 Plus)’은 현장에서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2일 진행되는 ESD(내시경점막하박리술), EUS(내시경초음파검사)의 핸즈온 코스에도 올림푸스의 제품이 사용될 예정이다.

올림푸스한국 타마이 타케시 의료총괄부문장은 “이번 포럼 후원을 통해 의료진들의 경험에 대해 듣고 그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전 세계 소화기 내시경 시장의 선두주자인 올림푸스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화기암의 조기 발견 및 최소침습 수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을 의료진에게 소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963108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