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BMS제약, 강원지역 아동들과 5번째 봄소풍 진행 - 창립 20주년맞아 봄소풍 시작으로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 기사등록 2017-04-27 00:59:14
  • 수정 2017-04-27 01:01:15
기사수정

한국BMS제약(사장 박혜선)이 지난 25일 잠실 롯데월드와 고척스카이돔 야구장에서 한국BMS제약 임직원과 굿네이버스 강원도아동복지센터 보호 아동 및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5번째 봄 소풍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 시작으로 올해 다섯 번째를 맞이한 봄 소풍 행사는 사내 봉사활동단 H2O(Hearts and Hands as One)가 주도하는 한국BMS제약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이다.

이날 행사에는 약 20명의 BMS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20명의 아이들과 ‘놀GO! 먹Go! 즐기Go!’라는 테마로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우선 놀이공원에서 팀 별 놀이기구 탑승과 팀 미션 및 개인 미션 수행을 통해 아동들의 정서 발달과 협동심 함양을 돕는 시간을 가졌다.

놀이공원에 이어 고척스카이돔에 방문해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함께 같은 팀을 응원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즐거운 봄 추억을 쌓았다.

지속적으로 이 활동에 참여해 온 한국BMS제약 권재홍 수석본부장은 “한 뼘 자란 아이들을 만날 기대에 매년 봄소풍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린다”며, “올 해도 다양한 야외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어 보람 있었고 나에게도 좋은 선물이 되었다. 앞으로도 이 소중한 인연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국BMS제약 박혜선 사장은 “올 해로 다섯 번째를 맞는 봄소풍 행사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올해는 한국BMS제약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더욱 풍성한 활동을 지원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9322235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