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 참여 유도 위해 이벤트 기획 - 5월까지 서울∙경기 지역 도심 및 전국 캠퍼스에서 진행 예정
  • 기사등록 2017-04-10 00:50:41
  • 수정 2017-04-10 00:53:38
기사수정

코카-콜라가 소비자들을 위해 이색 올림픽 경험을 제공 중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아 올림픽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를 진행 중인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와 함께한 역대 올림픽 성화 체험 및 일생일대의 기회인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짜릿함을 전하기 위해 각각 도심과 캠퍼스로 나뉘어져 오는 5월까지 진행된다.
 
7-8.jpg

서울 및 경기 지역 도심 일대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하남 스타필드 및 왕십리 비트플렉스 등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를 만날 수 있으며, 전국 20여 개 대학 캠퍼스에 직접 방문해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는 평일 전국 각지 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짜릿한 즐거움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와 함께 성화봉송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는 것.

특별히 설치된 부스 안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를 들고 사진을 찍으면 서울, 평창, 경주, 인천 등의 지역이 배경으로 자동 합성되어 마치 성화봉송 주자가 돼 달리는 듯한 짜릿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촬영한 사진 및 영상은 현장에서 즉시 자신의 휴대전화로 전송해 ‘CokePLAY(코-크 플레이)’ 앱을 통해 성화봉송 주자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자신의 SNS로 공유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코카-콜라가 제작한 올림픽 기념 핀, 스페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에코백, 파우치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되는 ‘코카-콜라와 함께 도심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는 코카-콜라가 성화봉송 후원사로 참여하기 시작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의 역대 올림픽 성화들을 전시해 올림픽별 다양한 성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전국 캠퍼스 20여 곳을 돌며 대학생들에게 올림픽 경험을 전하는 ‘코카-콜라와 함께 캠퍼스에서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에서는 대학생으로 구성된 ‘코카-콜라 올림픽 앰버서더’가 직접 코카-콜라의 올림픽 역사 등을 알리며 젊고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고 전국 각지 캠퍼스에 올림픽 성화의 열기를 더하고 있다.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의 상세한 일정과 장소는 코카-콜라 성화봉송 주자 응모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및 코카-콜라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917530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