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녹십자, ‘2017 Professional Training’ 진행 - ‘내가 바로 녹십자다, 내가 바로 리더다’주제로 소속감과 자긍심 고취
  • 기사등록 2017-04-03 14:03:33
  • 수정 2017-04-03 14:04:46
기사수정

녹십자(대표 허은철)가 지난 3월 31일부터 2일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한솔 오크밸리에서 ‘2017 Professional Training’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녹십자를 비롯해 녹십자홀딩스, GC China(중국 현지법인), GCAM(미국 현지법인), 녹십자엠에스, 녹십자웰빙, 녹십자랩셀, 녹십자지놈 등 녹십자 가족사 영업부문 임직원 약 9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녹십자 임직원들은 1박 2일 간 일정에 따라 마련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내가 바로 녹십자다, 내가 바로 리더다’라는 주제로 팀별 미션 수행과 본부별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더 큰 도약을 위해 본연의 가치와 중심을 재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주제인 ‘내가 바로 녹십자다, 내가 바로 리더다’는 임직원 개개인이 모두 미래지향적 자질을 겸비한 탁월한 리더가 될 때야 비로소 녹십자가 글로벌 리더의 비전에 다가갈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 쇼케이스 이후 행사로 제약영업사원(MR)들의 의욕고취 및 동기부여를 위해 MVP, 상위 5%의 우수 MR과 상위 6~10%의 우수 MR 및 최우수사업장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다.
 
3-17.jpg

MVP 시상식에서는 양진수 PD본부 차장, 길종훈 Vx본부 과장, 운도윤 Rx본부 과장, 오세완 OTC본부 부장, 기호재 Overseas본부 사원, 김진성 녹십자엠에스 사원, 정재호 녹십자랩셀 차장, 박양배 녹십자웰빙 과장, 장호쥔 중국녹십자 지점장 등 총 9명이 부문별 MVP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MVP 수상자에게는 상패 및 부상과 해외여행권이 주어졌다.

또 상위 5%의 우수 MR 32명에게는 해외여행권이, 상위 6~10%의 우수 MR 30명에게는 VIP건강검진권이 수상됐으며, 시상식 후에는 각 본부를 대표하는 직원들의 춤, 노래 등의 장기자랑 및 가수 씨스타의 화려한 축하공연이 이어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허일섭 녹십자 회장은 영업부문 임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에서 “영업 부문 직원들을 보면 듬직하고 행복하다”며, “힘들고 어려운 환경에도 여기 있는 한 사람 한 사람이 전문가로서 프로근성과 열정, 전문성을 가지고 올 한 해에도 좋은 성과를 내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녹십자는 매년 영업부문의 ‘Professional Training’을 진행하고 있으며, 직무능력 배양교육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및 조직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911958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