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필립스코리아 ‘파트너스데이 (Partner’s Day)’ 개최 - 대한실드엔지니어링, 에이알 등 주요 협력사와 동반성장 성공사례 및 아이…
  • 기사등록 2017-03-24 01:58:13
  • 수정 2017-03-24 02:00:39
기사수정

㈜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가 지난 22일 이 회사 본사에서 ‘필립스 파트너스데이 (Philips Partner’s Day)’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국내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동반성장의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모색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Let’s Innovate Together’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행사에는 도미니크 오 필립스코리아 총괄대표이사, 라메시 크리쉬나무시 (Ramesh Krishnamoorthy) 필립스 아태지역 조달 부문 책임자 (Procurement Leader) 등 주요 임원진과 대한실드엔지니어링㈜, ㈜에이알 등 필립스 헬스 시스템즈 사업 부문의 주요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3-26.jpg

이 자리에서 필립스는 국내 협력사가 필립스의 글로벌 파트너로 성장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회사의 비전과 미래 과제를 공유했다.

또 협력사의 의견을 수렴하고 성공 사례를 논의하며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력사의 공로에 감사하고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난 성과를 바탕으로 비용(Cost), 배송 (Delivery), 고객대응 (Responsiveness), 품질 (Quality), 혁신 (Innovation) 등 5개 분야에 대한 시상도 진행했다. 

필립스코리아 총괄대표 도미니크 오 사장은 “의미 있는 혁신으로 삶의 질 향상이라는 필립스 비전을 실현하는데 협력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필수 불가결이다”며, “국내 협력사와의 상호 발전적인 협업을 통해 함께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을 창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902882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