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재활의학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 개최 - 3월 26일 코엑스 E Hall에서
  • 기사등록 2017-03-09 22:48:01
  • 수정 2017-03-09 22:51:55
기사수정

대한재활의학과의사회(회장 민성기, 이하 재의회)가 오는 26일(일) 서울 코엑스 3층 E홀에서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회원들이 소통하고, 진료환경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제로 구성됐다. 일반강의는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초음파를 이용한 통증치료와 영상진단적 최신지견 등 외래에서 통증환자를 볼 때 유익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고, 두 번째는 노인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환들부터 치매 및 암 재활까지 다루고 있다.

세 번째 섹션은 ‘항노화와 줄기세포‘라는 주제로 다양한 수액요법, 항노화 시술 뿐 아니라 줄기세포 임상적용의 현황과 미래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워크숍은 경추질환의 도수치료 및 소아재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도수치료에 대한 이론과 실습, 성장클리닉과 소아 자세 교정에 대해 다룬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는 애플 맥북 에어, Bose 블루투스 스피커, 건밴드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어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민성기 회장은 “많은 선생님들이 참석하셔서 뜨거운 학술토론의 기회를 갖고 풍성한 만남과 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대한재활의학과의사회는 1996년 대한재활의학과 개원의협의회로 창립된 이후, 현재는 개원의 뿐 아니라 봉직의와 전공의까지 아우르는 의사회로 재활의학과 의사의 자질향상, 전문과목 발전 및 육성과 회원 간의 유대와 권익을 도모해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8906728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한국녹내장학회, 2024년 ‘세계녹내장주간’ 캠페인 진행…학회 창립 40주년 국제포럼 예정
  •  기사 이미지 대한외과의사회 이세라 회장 “의사정원 증원 찬성”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