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애브비, 직원들 대상 생활 습관 개선 프로그램 ‘WOW 웰빙 캠페인’ 진행 - 건강한 간식, 층계 이용, 동료들과의 문화생활, 사무실 책상정리 등 쉽게 실…
  • 기사등록 2017-02-21 11:42:36
  • 수정 2017-02-21 11:43:52
기사수정

한국애브비(대표이사 유홍기)가 임직원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WOW (World of Well-Being) 웰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월 마지막 주부터 3월 말까지 약 5주간 진행되는 WOW 웰빙 캠페인은 직원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매일 교육과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미션을 제시하고, 이를 달성하는 직원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애브비는 직원들이 건강한 마음과 몸을 챙길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사내 WOW 사이트를 통해 매일 제공한다.

캠페인 첫 주는 ‘웰빙주간’으로 하루에 한 가지 테마를 선정, 직원 참가자들이 건강한 생활 습관을 교육과 게임, 간단한 미션을 통해 수행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한국애브비 웰빙주간 미션은 하루 1.5리터의 물마시기, 점심시간 문화생활하기,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하기, 사무실 책상 정리하기 등으로 직원 누구나 손쉽게 참여하도록 진행된다.

웰빙주간 이후에는 희망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30일간의 ‘와우챌린지’가 시작된다.

참가자들은 30일간 건강한 생활습관 실천 미션을 수행하면서 그 과정을 실시간으로 웹사이트에 올리고 WOW 배지를 획득한다.

챌린지 종료 후 각 지역별로 가장 많은 배지를 획득한 직원과 팀에게는 특별한 상을 수여한다.

이는 전 세계 각국 직원들의 미션 수행 결과를 실시간 공유해 건강한 경쟁을 펼치고 이를 통해 건강 미션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한국애브비 유홍기 대표이사는 “건강하고 행복한 직원들이 업무에 몰입하고 더 생산적이고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다”며, “직원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회사에서 건강한 생활 습관 개선 정보를 공유하고 이를 실천하는 기회와 독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876449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