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독, 테라큐민 함유 건기식 병원 내 유통 점진적 확대 추진 - 서울송도병원 암 면역센터 내 테라큐민 함유 건강기능식품 공급 계약 체결
  • 기사등록 2017-02-20 20:25:07
  • 수정 2017-02-20 20:26:59
기사수정

한독(회장 김영진)이 테라큐민 함유 건강기능식품을 병원 내 유통을 위한 점진적 확대를 추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독은 서울송도병원과 테라큐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Q시리즈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한독의 Q시리즈는 기존 건강기능성분인 비타민D, 비타민C, 오메가3에 부원료로서 테라큐민이 함유되어 1일 권장량 섭취시 커큐민을 150mg 섭취할 수 있다.

테라큐민은 카레의 주원료인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성분인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높인 성분이다.

미국 타임지의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선정된 커큐민은 본래 입자가 큰 지용성 성분으로 낮은 체내 흡수율이 단점으로 꼽혀왔다.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서울송도병원 환자들은 암 면역센터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테라큐민이 함유된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시리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서울송도병원 암 면역센터는 지난 2008년부터 암 면역증진센터, 암 면역세포연구소 등을 운영하며 암 환자들이 재발 및 전이 없이 건강한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현재 서울송도병원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는 ‘비타민D 1000Q’, ‘비타민C 1000Q’, ‘오메가3 1000Q’ 등 Q시리즈가 판매 중이다.

서울송도병원 관계자는 “커큐민 흡수율을 높인 테라큐민에 대한 환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국내에 테라큐민을 독점 유통하고 있는 한독과 공급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독 관계자는 “서울송도병원과의 공급 계약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테라큐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시리즈의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보다 다양한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암환자를 비롯 건강한 노후를 대비하려는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테라큐민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독은 테라큐민을 판매하고 있는 일본의 테라밸류즈사를 지난 2016년 12월 인수해 글로벌시장 및 국내에서 독점으로 테라큐민을 공급하고 관련 제품을 개발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875899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