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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스팜, ‘씨스팡’으로 사명 변경…고객 소통 차원 - 카카오 옐로아이디 개설, 혈관벽 두께 알리기 캠페인 등 고객 소통 및 재도…
  • 기사등록 2017-02-16 13:56:31
  • 수정 2017-02-16 13:5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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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스팡(대표 조정숙)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기업으로 다가가기 위해 사명을 ‘씨스팜’을 ‘씨스팡(Syspang)’으로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씨스팡(구 씨스팜)은 1997년 창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최근에는 국제표준화기구(ISO)로부터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ISO 14001) 인증을 동시 취득하기도 했다.

씨스팡 조정숙 대표는 “백세시대 돌입으로 건강이 남녀노소를 아우르는 공통 관심사가 됨에 따라 고객 소통을 강화하고 보다 친숙한 기업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씨스팡으로 사명을 변경했다”며,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대국민 건강 캠페인과 더불어 사회공헌활동, 바이오산업 투자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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