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질병관리본부장 ‘1339’ 콜센터 현장 방문 - 1:1 온라인상담, 365일 24시간 대국민 소통창구로 운영
  • 기사등록 2017-01-25 19:10:13
  • 수정 2017-01-25 19:10:51
기사수정

정기석 질병관리본부장이 25일 설 명절을 대비해 감염병 대응의 최일선에 있는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를 방문, 주요 업무 및 시설을 점검하고, 상담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질병관리본부는 대국민 소통창구의 역할을 하고 있는 콜센터의 업무를 전화상담외에 온라인상담까지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상담 후 문의사항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한 홈페이지 주소 안내를 위한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를 2월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또 365일 24시간 질병관리본부의 대표 소통창구로 국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담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다가올 설명절에 신속·정확한 상담을 통해 국민의 불안감 해소 및 의견수렴의 통로로써의 역할을 잘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8533901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