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12월 연말 홀리데이 센스만점 아이템은?
  • 기사등록 2016-12-13 01:35:27
  • 수정 2016-12-13 01:37:49
기사수정

어느덧 각종 파티와 모임이 많아지는 12월이다.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도 하고, 가족이나 연인과 시간을 보내며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으로 한 해의 마지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센스만점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글리터룩 ‘아가타 프렌치 룩북&트레비앙 네일 앤 핸드 키트’
​연말은 파티 시즌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각종 모임과 파티로 바쁜 때이다.
 
모두가 설레는 마음으로 즐기는 자리인 만큼, 평소에는 선뜻 시도하지 못했더라도 특별한 날을 위해 조금 과감한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프렌치 시크 스타일러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이 화려한 글리터로 파티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글리터의 매력을 가장 돋보이는 메이크업은 바로 아이(EYE)! 메탈릭한 아이 메이크업과 오렌지 빛의 립컬러로 구성된 ‘아가타 프렌치 룩북_No.6 트레죤’은 열정적이면서도 발랄한 파티 룩을 연출한다.

깊은 눈매를 만드는 죤-앙코르를 눈두덩이 전체와 언더 애교살에 펴 바르고, 화려한 글리터가 돋보이는 죤-쿠퍼 컬러를 그 위에 얇게 펴발라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여기에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의 죤-오렌지 립컬러를 발라주면 촉촉하면서도 톡톡 튀는 립 완성!

손 끝까지 홀리데이 무드를 느끼고 싶다면 반짝이는 글리터 네일로 엣지를 더해보자.

‘아가타 트레비앙 네일 앤 핸드 키트 311 퐁드오르’는 홀리데이라면 빠질 수 없는 골드 컬러 네일! 퐁드오르 네일은 석양이 내리쬐는 파리 저녁의 세느강처럼 금빛으로 수 놓은 듯 은은하게 빛나는 컬러를 연출하고, 고보습 퍼퓸 테라피 핸드크림이 건조한 손에 촉촉함을 더해 줄 것이다.

◆연말 회식에도 생기 넘치는 촉촉 글로우 메이크업 ‘미즈온 메이크업 3종’
연말 잦은 모임과 더불어 찬바람으로 건조하고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미즈온의 인기 제품으로 누구보다 빛나고 어디서든 주목 받는 연말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크리에이티브 뷰티랩(Creative Beauty Lab) ‘미즈온(MIZON)’ 에서 글로벌적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리지널 CC팩트에 이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코렉트 콤보 퍼펙트 모이스처 팩트’는 고보습 영양감으로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고기능 프리미엄 CC팩트이다.

‘코렉트 콤보 퍼펙트 모이스처 팩트’로 하루 종일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고 보다 완벽한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코렉트 컨실러’로 가리고 싶은 주근깨, 울긋불긋한 잡티를 감쪽같이 커버해 매끈하고 깔끔한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여기에 쫀득한 젤리 텍스처로 선명한 컬러를 보여주는 고밀착 립스틱 ‘젤리 모이스처 립스틱’으로 오랫동안 예쁘고 선명한 컬러를 입혀준다.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로 마무리해주면 은은하게 빛나는 연말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상큼한 치자향과 촉촉한 바디케어가 가능한 ‘빌라쥬 11 팩토리 릴렉스데이 2종’
차가워진 바람과 건조한 공기가 피부에 와 닿는 요즘, 피부 땅김이나 가려움으로 고생이라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빌라쥬11팩토리(VILLAGE 11 FACTORY)의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 &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크림’을 추천한다.

빌라쥬11팩토리 ‘릴렉스데이 바디 라인’은 바디 오일 워시와 바디 오일 크림 2종으로 구성된 고보습 바디 라인이다.

강력한 보습력을 보유한 악마의 발톱 뿌리 추출물과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들고 피부 건조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버터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워시’는 풍부한 거품을 형성해 노폐물은 깨끗하게 씻어주고,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2층상 형태의 보디 오일 클렌저다.

샤워 후에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점이 장점이다. 한층 더 윤기 있고 매끄러운 바디 피부를 원한다면, ‘릴렉스데이 바디 오일 크림’으로 건조한 부위에 수시로 덧바른다.

피부 건조와 손상을 예방하는 시어버터를 20% 함유해 피부에 투명한 보습 코팅막을 씌우듯 오랫동안 당김 없이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상큼한 치자향으로 바디 케어와 동시에 향기를 즐길 수 있어 연말 커플들을 위한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815603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