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멀츠코리아, ‘벨로테로’ 글로벌 캠페인 한국 뮤즈로 최여진 선정 -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과 함께 전 세계 여성 응원
  • 기사등록 2016-10-18 16:32:01
  • 수정 2016-10-18 16:32:24
기사수정

독일 에스테틱 전문 제약사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자사 HA 필러 벨로테로의 글로벌 캠페인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의 한국 뮤즈로 배우 최여진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벨로테로의 글로벌 캠페인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는 자신이 가진 자연스러운 표정을 통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전세계 여성들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한국을 대표하는 캠페인의 뮤즈로 선정된 최여진은 공개 예정인 글로벌 캠페인 영상과 함께 벨로테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드라마 ‘공항 가는 길’에서 매력적인 싱글녀로 활약하며 배우, MC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여진은 MBC 댄싱위드더스타에서 프로 같은 춤 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SBS 정글의 법칙을 통해 다정한 언니의 모습에서부터 강한 ‘걸크러시’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솔직하게 발산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멀츠코리아 벨로테로 마케팅PM 이보람 과장은 “최여진 씨의 표정에는 아름다움과 함께 자신만의 개성이 다양하게 공존하고 있다”며 “이런 팔색조 같은 매력과 벨로테로 캠페인‘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의 목표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뮤즈 선정 배경을 밝혔다.

또 “벨로테로는 타인의 시선이나 노화를 의식해 솔직하고 아름다운 표정을 짓지 못하고 때로는 자연스럽지 않은 시술 결과로 자신만의 표정을 잃은 여성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름다운 표정을 지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응원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표정만큼 다양한 주름이 존재하는 사람의 표정처럼 벨로테로는 각 주름의 형태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필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유투브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 최여진은 ‘행복(Happy)’, ‘즐거움(Funny)’, ‘매혹(Sensual)’, ‘활기(Lively)’, ‘강인함(Strong)’등의 5가지 주제에 따라 다채로운 표정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HA필러 벨로테로의 글로벌 캠페인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영상은 10월 중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677586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