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필립스, K-Hospital Fair2016서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 제시 - 국내 병원 실정 고려한 의료기기와 솔루션 등 폭 넓은 포트폴리오 소개
  • 기사등록 2016-10-18 10:55:14
  • 수정 2016-10-18 10:55:15
기사수정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가 오는 20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대한민국 의료산업 박람회(K-Hospital Fair2016)에 참가한다.

이를 통해 환자와 의료진은 물론 병원의 효율적인 경영까지 총체적으로 고려한 토탈 헬스케어 솔루션을 선보이며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다.

필립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선진 기술력을 기반으로 정확한 진단은 물론 의료진의 워크플로우 개선을 도와 병원의 경영 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의료장비, 고객 실정에 맞는 금융 서비스 등 종합적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에 따라 더욱 많은 병원이 한정된 재원 안에서 최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이바지하는 파트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필립스는 전시 부스 내에 주요 협력사를 소개하는 홍보 공간도 별도로 마련해 이들이 판로를 확대하고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또 협력사와 함께 병원이 필요로 하는 여러 솔루션에 대해 한 자리에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필립스 부스에서는 편리한 인터페이스가 강점인 에피시아(Efficia) 라인의 환자 모니터 CM,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겸 모니터 DFM100도 전시된다.

환자모니터 CM은 여러 임상 상황에 최적화된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여느 필립스 환자 모니터와 같이 냉각팬 없이 디자인돼 냉각팬에 쌓인 먼지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병원 내 교차 감염 가능성까지 최소화한다.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겸 모니터 DFM100는 업계 표준으로 자리 잡은 필립스 전문가용 심장충격기 알고리즘이 적용돼 내구성과 안전성을 갖췄다.

또 고사양 장비와 동일한 플랫폼이 적용돼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는 초음파 어피니티(Affiniti), 환자 심장 상태 분석 및 전기 충격 충전 시간이 8.4초로 미국심장협회 권고안 보다 짧은 자동심장충격기 (AED) 하트스타트(HeartStart)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쉽고 빠른 작동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심박동기록계 페이지라이터 (PageWriterTC20), 디지털 엑스레이, CT 인제뉴이티 코어(Ingenuity Core), MR 멀티바(Multiva) 등 주요 영상진단장비 솔루션을 소개한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현장 상담을 통해서 최신 의료기기 및 병원에 적합한 솔루션도 확인할 수 있다.

또 21일 전국 병원 구매·물류 담당자 워크숍에서 필립스 설명회도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진단, 치료, 일상에서의 관리까지 포괄하는 필립스의 전방위적 헬스케어 (Health Continuum)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67186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