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아제약, 어린이 해열제 ‘챔프 이부펜시럽’ 발매
  • 기사등록 2016-10-18 10:54:57
  • 수정 2016-10-18 10:54:58
기사수정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이원희)이 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복용이 편리한 어린이 해열제 ‘챔프 이부펜시럽’을 발매했다고 17일 밝혔다.

챔프 이부펜시럽은 이부프로펜이 주성분이며, 생후 6개월부터 복용할 수 있는 어린이용 해열제다.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증 등의 증상을 완화한다. 항염 작용이 있어 목감기나 인후염 등 염증을 동반한 발열증상에 효과적이다.

특히 챔프 이부펜시럽은 1회용 스틱 파우치 형태로 5mL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고 위생적이다.

안전을 생각해 아이가 함부로 복용할 수 없게 부모가 가위로 잘라야 개봉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색소나 보존제(방부제)를 일체 사용하지 않은 ‘무색소’, ‘무보존제’ 제품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어린이 해열제의 대표적인 성분으로는 ‘아세트아미노펜’과 ‘이부프로펜’이 있다.

영국 국립보건임상연구소(NICE)에 따르면 해열제를 먹고도 열이 경감되지 않으면 다음번 복용시간에 맞춰 다른 성분의 해열제로 번갈아 복용하는 것을 고려 할 수 있다고 나와 있다.

동아제약은 최근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챔프 시럽’을 포장과 용량을 변경해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이부프로펜 성분의 ‘챔프 이부펜시럽’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챔프 이부펜시럽은 기존 챔프 시럽처럼 개별 포장 되어 있어 편의성, 안전성, 경제성을 두루 갖췄으며, 가정상비약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며, “챔프 브랜드가 국내 어린이 해열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671852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