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화이자제약, 멀티비타민 ‘센트룸’ 신규 TV 광고 ‘젠가’편 공개 - 균형 잡힌 영양 섭취 중요성 효과적으로 전달
  • 기사등록 2016-10-06 06:38:10
기사수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센트룸이 신규 광고 ‘젠가(jenga)’편을 제작, 선보인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센트룸 광고 ‘젠가’편은 건강의 기본을 지키는데 핵심이 되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2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담아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돕는 센트룸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화이자제약은 광고 모티브로 사용된 ‘젠가’를 통해 ‘영양소’를 상징하는 블록 하나가 빠지면 ‘건강’을 상징하는 젠가 조형물 전체가 흔들릴 수 있다는 내용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이 광고에서는 각각 다른 색으로 표현된 젠가 블록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 ▲미네랄 등을 상징해 각각의 블록, 즉 필수영양소가 모두 채워졌을 때 건강이 완성된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실제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발행한 ‘미량영양소의 식품 강화에 대한 가이드라인(Guidelines on food fortification with micronutrients)’은 비타민, 미네랄과 같은 미량영양소가 조금만 부족해도 건강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다.

이러한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풀어낸 센트룸의 신규 광고 소재는 각각의 필수영양소의 역할과 건강의 상관관계를 시각적으로 풀어냄으로써 균형 잡힌 영양 섭취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환기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훈남 모델 발탁으로 유명한 센트룸은 새 TV 광고 ‘젠가’편에도 건강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활약 중인 배우 이상윤과 함께 했다.

올해로 만 3년째 센트룸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이상윤은 베테랑 모델답게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능숙하고 신뢰감 있는 태도로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는 후문이다. 과거 센트룸 전속모델로는 송중기, 알렉스 등이 활동한 바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마케팅 디렉터 김유섭 이사는 “센트룸은 세계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2, 건강의 기본을 지키는데 필수적인 균형 잡힌 영양 섭취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알리고자 한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건강의 기본을 지키기 위해서는 어느 한 가지 영양소가 아닌 필수영양소들의 균형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56675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