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 소비자 대상 ‘데이롱’ 선케어 증정
  • 기사등록 2016-08-25 18:56:29
  • 수정 2016-08-25 18:56:57
기사수정

갈더마코리아㈜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이 스킨부스터 비탈 시술을 받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케어 ‘데이롱’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170개 레스틸렌 시술 병원에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레스틸렌의 출시 20주년을 맞아 감사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레스틸렌 스킨부스터 비탈은 땀을 많이 흘려 수분이 고갈된 피부나 자외선으로 인해 열노화가 촉진되어 여름 피부에 나타날 수 있는 미세주름의 완화를 근본적으로 도와주며, 비동물성 히알루론산(HA)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병원에 설치된 이벤트 팝업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증정되는 제품인 선케어 ‘데이롱’은 갈더마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 전문 선케어 브랜드다.

자외선에 쉽게 노출되는 스위스인들이 선택한 1위 선케어 브랜드로서, 고급 자외선 필터 및 혁신적인 포뮬러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스킨부스터로 수분 보충을 돕고, 데이롱으로 자외선 열노화로부터 보호하면 시너지 효과로 여름철 건강한 피부를 지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갈더마코리아㈜ 박형호 전무는 “20년 동안 레스틸렌을 꾸준히 사랑해 주신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레스틸렌 스킨부스터와 데이롱 선케어의 시너지는 여름철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211891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