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 휴가 다녀오셨나요? 이제는 피부도 푹 쉬게 해 줘야 할 때! - “피부 진정·재생력 탁월한 제품들로 하는 애프터 바캉스”
  • 기사등록 2016-08-11 16:56:45
  • 수정 2016-08-11 16:57:03
기사수정

몸도 마음도 지친 무더운 여름 더위로부터 탈출한 휴가. 하지만 휴가 동안 열과 땀에 시달린 피부 후유증이 고민인 당신을 위한 애프터 바캉스 케어 노하우를 알아보자. 

가장 중요한 것은 장시간 열과 햇살에 노출된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위해 수딩 전용 젤 또는 차갑게 보관한 마스크팩으로 빠르게 진정 작용을 하는 것이다.
햇빛에 그을리는 것은 단지 피부착색 현상이지만 더 큰 문제는 노화이다, 열에 의한 모공확장과 건조함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빠르게 달래주어야 할 때, 제이프라스의 로얄 노미네이션 아비신 리프레쉬 마스크는 해양심층발효추출물인 아비신 성분이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며 보습 작용을 하여 편안하게 해준다.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주는 크림류도 있다. 올빛의 발표 스파 꽃잎 리프팅 마스크는 젤타입 크림이다. 쿨링 효과가 뛰어나 피부를 진정시키는 한편 보습력도 탁월해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휴가 이후 세안 시에는 열로 인해 확장된 모공 속에 땀과 피지와 결합한 메이크업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꼼꼼하게 닦아 주면서도 강한 열과 자외선에 시달린 피부에는 자극이 적은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주어야 한다.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퓨리파잉 젤 클렌저는 수분이 부족하고 유분은 넘치는 여름피부에 알맞은 젤 클렌저로 클렌징 과정에서부터 수분을 보충해준다.

세안 후에는 천연성분의 저자극 필링제로 묵은 각질을 제거해 제품흡수력을 높이고 햇빛에 검게 그을린 피부를 맑게 가꿔주자.
 
닥터지의 브라이트닝 필링젤은 셀룰로오스가 자극 없이 순하게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고 트레할로스, 접시꽃 추출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이 사용 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스킨케어 기능이 탁월한 제품들로 즐거운 여름 휴가 후 지친 피부를 보듬어줘 푸석하고 검붉어진 피부에서 탈출하고 진정한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 즐거운 여름을 마무리 하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7090193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