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철에는 향수 대신 퍼퓸 바디 케어
  • 기사등록 2016-07-28 11:18:29
  • 수정 2016-07-28 11:20:34
기사수정

무더운 여름 시즌에는 강하게 후각을 자극하는 향수 대신 은은하면서도 산뜻한 향기의 다양한 바디 제품들이 등장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바디 케어 3종)

플로로드망 하이드로즈는 세계적인 향수의 도시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일년에 딱 한 번 5월 3주간 꽃을 피우며, 수작업을 통해 정성스럽게 채취하는 메이 로즈(May Rose) 생화를 함유한 우아한 로즈 퍼퓸 라인으로 바디 워시, 바디 로션, 바디 미스트로 구성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하이드로즈 바디 워시’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메이로즈 외에도 로열 블랙 허니, 코코넛 오일 등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샤워 후에도 촉촉한 꽃결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또 ‘하이드로즈 바디 로션’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는 산뜻한 수분감을 전달해 준다.

특히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보습과 영양공급, 은은하게 퍼지는 로즈 향기까지 하나로 담은 스마트한 퍼퓸 바디 미스트는 여름철 향수 대신 은은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작고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건조한 부위를 촉촉하게 케어 할 수 있다.
또 플로르드망 로맨틱 시티 퍼퓸 핸드크림 3종은 런던, 바르셀로나, 훗카이도 각 나라별 감성을 담은 핸드크림으로 오랜 시간 촉촉함과 향기가 지속된다.

무엇보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되어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향으로 기분 전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향수처럼 고급스러운 향의 바디케어 제품들이 여름 시즌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967221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