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암웨이, 25주년 기념 대규모 도심 페스티벌 ‘A Beautiful Journey’ 개최 -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 3층 C홀…로이킴, 10센치, 하하 등 19개 라이브 …
  • 기사등록 2016-07-14 22:35:01
기사수정

서울 빌딩숲 사이에 펼쳐진 초대형 실내 잔디 광장에서 피크닉, 라이브, 토크를 즐길 수 있는 ‘세상에 없던 축제’가 진행된다.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에서 창사 25주년 기념 페스티벌 ‘A Beautiful Journey’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A Beautiful Journey’ 페스티벌은 코엑스 내 약 2,400평에 이르는 초대형 공간을 실내 잔디 광장인 ‘암웨이 파크’와 유럽풍 거리인 ‘암웨이 애비뉴’로 꾸며 진행된다.

전체 행사장의 2/3에 달하는 초대형 잔디 광장인 ‘암웨이 파크(Amway Park)’는 피크닉과 라이브 공연, 토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그 옆에 조성된 ‘암웨이 애비뉴(Amway Avenue)’에서는 10여 가지가 넘는 테마로 구성된 브랜드 부스가 운영되어 참가자들에게 연출 사진을 찍는 재미와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암웨이 파크 라이브 공연에는 로이킴, 10센치, 스컬&하하, 장미여관, DJ KOO, 피터팬 콤플렉스 등 19개 팀이 출연하며, 토크 세션에는 개그맨 김영철, 만화가 김풍, 디자이너 황재근, 체조선수 신수지, 셀프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바이올리니스트 조윤범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등장해 개성 넘치는 성공 스토리를 전달하며 확고한 철학을 기반으로 한국 사회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온 한국암웨의 창사 25주년을 기념할 예정이다.

행사 2일째인 23일(토) 오후 12시에는 SBS FM라디오 <송은이∙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공개방송이 암웨이 파크에서 진행된다.

이 날 공개방송에서는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전국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한국암웨이가 진행한 여성 권익 향상에 관한 서베이 결과를 토대로 토크가 진행되며, 윤정수, 양희은, 홍진영, 걸그룹 라붐이 게스트로 출연해 생생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암웨이 25주년 페스티벌 ‘A Beautiful Journey’ 및 <송은이∙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공개방송의 사전 참가 신청은 15일부터 소셜커머스 티몬(http://www.ticketmonster.co.kr, 판매링크 바로가기)에서 진행된다. 관람을 원하는 날짜의 무료 티켓을 0원 결제하면 행사 당일 본인 확인 후 티켓으로 교환해 입장할 수 있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한국암웨이가 25년간 한국사회에 정착할 수 있었던 것은 함께 상생해온 파트너들의 열정과 한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 감사의 마음을 담아 대한민국의 모든 열정들을 위한 무료 축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시원한 실내에서 탁 트인 잔디밭에 앉아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암웨이가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휴가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848530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