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제약품, 리얼 더마 코스메틱 ‘라포티셀’ 리뉴얼 런칭
  • 기사등록 2016-06-25 21:27:08
  • 수정 2016-06-25 21:28:10
기사수정

국제약품의 57년 노하우가 담긴 스킨케어 브랜드 ‘라포티셀(Lapothicell)’이 새롭게 리뉴얼 런칭했다.

‘리얼 더마 코스메틱(Real Derma-Cosmetic)’이라는 슬로건으로 전문가들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되어 탄생한 결과물이다.

파포티셀은 기존의 하이드라 라인에 조금 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New라인을 추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3가지 라인으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센스티브 라인(Sensitive Line), 유·수분 밸런스와 각질을 조절해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는 A.C. 데일리 카밍 라인(A.C. Daily Calming Line), 세월의 흔적을 느끼는 피부를 위한 에센셜 라인(Essential Line)의 총 5종이 출시된다.

라포티셀은 제품 개발 단계에서 피부 고민을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주력했다.

특히 사람의 눈물 구성 성분에서 착안한 독자적 Tears-C™는 국제약품의 오랜 노하우에 의해 탄생한 성분으로 이를 화장품에 적용시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대안이 되도록 했다.

이외에 독자적으로 세라마이드 안정화 공법을 적용한 Biohydra-F™를 개발해 악건성 피부에도 촉촉한 보습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라포티셀 마케팅팀 관계자는 “스킨케어 제품과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지금, 아직도 많은 이들이 피부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 라포티셀은 이러한 소비자층을 겨냥해 오로지 제품력으로 승부하는 좋은 성분의 화장품으로 진실되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68574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