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일반과개원의협의회 2016 하계연수강좌…2개 코스 진행 ‘성황’
  • 기사등록 2016-06-26 10:20:01
기사수정

대한일반과개원의협의회(회장 김창수, 이사장 김성곤)가 지난 19일 HJ컨벤션센터 대강당에서 2016 하계미용연수강좌를 개최해 관심을 모았다.

이번 연수강좌는 2개(Basic, Petite cosmetic)의 코스로 나뉘어 진행돼 높은 참여를 이끌어 냈다.

실제 이번 연수강좌에는 예상보다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면서 좌석이 부족해 서서 강의를 듣는 회원은 물론 별도의 중계까지 시도하는 등 성황을 이루었다.
 

우선 Basic 코스의 경우 ▲외래에서 쉽게 적용하는 비보험진료와 영양수액 요법 ▲기본 레이저를 바로알자! 10년의 노하우를 정리한다 ▲70~80%가 한번은 경험하는 여드름! 이것만 알아도 당신은 고수 ▲필러 입문하기! & 지방흡입 없이 비만클리닉 시작하기 등 ‘비보험 영역 입문자를 위한 네가지 꿀 팁’이라는 주제로 진행돼 높은 호응을 보였다.

Petite cosmetic 코스의 경우 ‘쁘띠성형이 알고 싶다! 전문가들에게 물어보는 속품이 한판!’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강좌에 참석한 한 회원은 “기초부터 미용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심도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성곤 이사장은 “Basic 코스에 회원들이 많은 이유는 기본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것이다”며 “회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660163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대한당뇨병학회-이종성 의원실, 정책토론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심장종양학연구회 “심장-종양, 임상현장 이해도 증진 실질적 효과 확인”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