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스터, 직원 및 가족과 함께 하는 ‘박스터패밀리데이’ 자원봉사활동 진행 - ‘박스터 사랑의 케이크’만들어 지역내 공부방 어린이들에게 전달, 교육…
  • 기사등록 2016-05-14 20:22:32
  • 수정 2016-05-14 20:22:54
기사수정

㈜박스터(대표 최용범)가 지난 11일 임직원 및 가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스터 패밀리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박스터 패밀리 데이’는 직원 가족을 회사로 초청, 박스터가 지역사회에 의미있는 변화를 만들어 내기 위해 벌이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지역사회 이웃들을 돕는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가족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매년 5월 진행되는 ‘박스터 패밀리 데이’는 올해 7회째를 맞았다.

이날 회사를 방문한 박스터 직원 자녀들은 오전에는 박스터 사무실을 돌아보며 엄마, 아빠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직원들의 강의를 들으며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어 오후에는 박스터 직원들이 매월 정기적으로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종로중구적십자 봉사관을 찾아, 종로 중구 내 저소득 50가구와 중구 신당동에 위치한 ‘신당꿈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박스터 사랑의 케이크와 쿠키’를 함께 만들었다.

박스터는 매년 ‘신당꿈지역 아동센터’에 어린이 교육 후원금을 지원해 왔으며, 올해는 교육후원금과 함께 센터 어린이들 40여명에게 직접 구운 케이크도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최용범 대표는 “박스터는 생명을 구하고 유지함의 사명을 매일매일 실현하고 있는 우리 직원들이, 일과 개인생활의 균형을 유지하고, 자부심과 보람을 느끼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인사 제도와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박스터 패밀리 데이’도 그 중 하나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박스터 가족들과 함께 자원봉사를 통해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직원과 직원 가족들도 만족하는 일하기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박스터는 직원 개개인이 일과 개인생활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기업문화를 조성해 2015년 세계적인 인사컨설팅 사 에이온휴잇이 주관하는 ‘2015 한국 최고의 직장’에 선정되었다.

지난 2012년 여성가족부의 ‘우수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또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변화를 돕기 위해, 박스터는 매월 셋째주 금요일 정기적으로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 2015년 박스터 코리아 전체 임직원 자원봉사 시간은 700시간을 넘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322485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