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존슨앤드존슨 메디칼 아클라런트, 축농증 환자 위한 이벤트 진행 - SNS에 이벤트 공유, 노스인포 홈페이지에 축농증 관련 에피소드나 질문 등록
  • 기사등록 2015-12-07 13:57:58
  • 수정 2015-12-07 13:58:25
기사수정

한국존슨앤드존슨 메디칼 아클라런트(Acclarent)가 오는 11일까지 ‘축농증 속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축농증 환자와 가족 등이 시원하게 속풀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축농증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뒤 속풀이를 등록하면 된다. 주제는 다른 사람에게 털어놓지 못했던 고민, 축농증으로 인해 생긴 에피소드, 물어볼 곳이 없었던 질문 등 무엇이든 가능하다.

아클라런트는 선착순으로 속풀이를 등록한 50명에게 존슨앤드존슨 베이비 로션을 제공한다. 또 심사를 통해 베스트 내용으로 선정된 1등 1명에게 미니 빔프로젝터, 2등 5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노스인포 홈페이지(www.noseinfo.com)에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스인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에 따르면, 국내 축농증 환자는 2014년 기준으로 212만여 명에 이른다.

미국의 한 연구에서 건강 유용성 지수(health utility score)를 이용해 축농증 환자 삶의 질을 분석한 결과, 고혈압이나 파킨슨병을 앓고 있는 환자보다 점수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축농증 환자 가운데 58%가 수술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고통을 느끼더라도 오랜 시간 참고 있으며, 육체적으로 오는 불편함이 정신적 고통으로 연결되는 경우도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한편 최근 아클라런트는 축농증에 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축농증(만성 부비동염, 질병코드 J32) 정보 사이트 노스인포를 오픈 했다.
 
노스인포에서는 축농증의 증상과 합병증 등 기본적인 정보뿐 아니라 간단한 ‘코 건강 테스트’를 통해 본인의 코 상태를 알아볼 수 있으며, 청소년과 임산부, 유·소아, 직장인 등 환자 대상군 별로 적절한 축농증 관리법 등의 정보를 찾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946423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