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지방흡입학회, 2015 추계학술대회 개최
  • 기사등록 2015-11-18 18:26:56
  • 수정 2015-11-18 18:27:55
기사수정

대한지방흡입학회가 오는 22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2015 추계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세상 어느 곳에서도 들을 수 없는 지방흡입술 강의’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학술대회에는 비만치료 및 지방흡입술에 관한 최신 동향을 공유하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된다.

특히 비만치료 분야 대가로 손꼽히는 의료진들이 대거 연자로 초청되어 △ Basic and Advanced Technique of Liposuction(더라인성형외과 조재호 대표원장) △ 지방흡입 수술 장비의 종류와 활용(라일락비엘씨의원 성기수 대표원장) △지방흡입 부작용의 종류, 예방, 대처(365mc 이선호 이사장) △허벅지 지방흡입 시 중요포인트(더라인성형외과 서용승 원장) 등 지방흡입술 전반의 효과적인 치료 방법과 수술 후 관리, 재수술에 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한지방흡입학회 이선호 회장(365mc지방흡입병원)은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최신 비만치료 및 지방흡입술에 관한 동향을 물론 의료진들의 연구 현황을 공유하고 교류함으로써 국내 지방흡입술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또 “현대사회에 있어서 비만치료 및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중요성과 대국민적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며 “대한지방흡입학회 창립을 통해 지방흡입수술에 대한 학술적 교류의 증진,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수술 방법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 등 비만치료 발전의 새로운 구심점 역할을 해나갈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지난 2014년 12월 창립된 대한지방흡입학회는 365mc, 더라인, 디올클리닉, 엔슬림의원, 라일락비엘씨의원 등 국내 비만치료 특화 의료기관의 의료진이 학회 임원진이 구성되어 다양한 학술∙연구활동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78387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한국녹내장학회, 2024년 ‘세계녹내장주간’ 캠페인 진행…학회 창립 40주년 국제포럼 예정
  •  기사 이미지 대한외과의사회 이세라 회장 “의사정원 증원 찬성”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