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GE헬스케어 코리아-짐머코리아, 최적의 정형외과 솔루션 제공 위한 협력 추진 - 진료부터 치료까지 아우르는 정형외과 솔루션의 ‘원타임’ 구매 가능
  • 기사등록 2015-10-21 17:22:20
  • 수정 2015-10-21 17:23:53
기사수정

GE헬스케어 코리아(대표이사 시아 무사비)가 정형외과 전문 헬스케어 기업 짐머코리아(대표이사 이인희)는 전략적 제휴를 맺고 최적의 정형외과 솔루션 제공 위한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정형외과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공동 세미나 및 학회에 동반 참여해 시너지를 높이고, 양사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 개원 고객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로 정형외과, 일반외과, 통증클리닉 등에서 수술 부위의 실시간 영상을 제공하는 C-Arm형 X선 투시촬영장비인 GE헬스케어의 ‘OEC’ C-Arm 제품도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현재 전 세계 약 3만 5천 곳 이상의 병원에서 쓰이고 있으며, 최근 북미척추외과학회(North American Spine Society)에서 가장 뛰어난 영상과 저선량 기술을 갖춘 장비로 평가 받는 등 외과영상분야의 선도 브랜드다.
1-14.jpg

OEC 제품 외에도 GE헬스케어의 정형외과 및 수술 의료장비 솔루션은 수술 중(Intra-operative) 사용되는 다양한 영상기기 및 중재(Interventional) 영상 관련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수술 관련 영상기기 제품은 일반 수술, 정형외과, 신경외과, 비뇨기과, 심장내과, 외과, 통증클리닉과 같은 특정 분야에서 필수적이다.

또 향후 초음파 기기 및 골밀도 기기, 엑스레이 등 다양한 이미징 솔루션의 정형외과 관련 솔루션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GE헬스케어 시아 무사비 대표이사는 “정형외과 임플란트 글로벌 선도기업인 짐머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중요한 성장시장에 향상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정보 교환 및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다”고 밝혔다.

짐머코리아 이인희 대표이사는 “GE헬스케어는 빠른 시술, 정확한 이미징을 통한 진단, 저선량 기술 등을 제공할 수 있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최고의 파트너다. 양사의 협력을 통해 전문의들의 정확한 진단과 빠른 치료를 돕고, 환자들에게는 최적의 치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4541571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