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애인있어요] 나영희 김청, 같은 옷 다른 느낌 러블리 큐티 VS 우아한 섹시 같은 드레스 입고 귀여운 신경전 폭소
  • 기사등록 2015-08-14 09:52:07
기사수정

1-1.jpg

‘애인있어요’ 나영희 김청이 귀여운 라이벌 관계를 형성했다.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13일 나영희 김청이 같은 드레스를 입고 귀엽게 신경전을 벌이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영희와 김청은 같은 디자인의 드레스를 입고서는 심기 불편한 표정을 짓고 있다. 핑크 드레스를 선택한 나영희는 장미 목장식에 메이크업까지 완벽한 핑크 깔맞춤으로 귀여운 매력을 과시했다. 반면 김청은 블랙 드레스와 레드 립메이크업으로 우아한 섹시미를 드러냈다.

이는 극중 사돈지간인 홍세희(나영희)와 김규남(김청)이 미스코리아 연회장에 같은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티격태격하는 장면으로, 여고시절부터 양대 여신으로 천하를 호령하던 두 사람의 끊어지지 않는 악연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나 김규남은 연회장에 입고 갈 옷이 마땅치 않아 환불할 생각으로 고가의 드레스를 사돈어른이자 홍세희의 남편인 최회장의 카드로 긁어 구매했고, 이 사실을 모르는 홍세희는 자신에게 계속 태클을 거는 듯한 김규남이 못마땅해 악을 써댄다.

나영희와 김청은 보기만 해도 웃음이 터져 나오는 상황에서도 새침하면서도 도도한 표정 연기로 두 인물을 능청스럽게 표현해내 현장 관계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또 두 사람은 쉬는 시간 담소를 나누던 중 카메라를 보고는 자연스럽게 라이벌 관계 설정 모드에 돌입, 찰떡 연기 호흡을 과시했다. 
 
특히 나영희는 철 덜 들고 백치미 가득한 미스코리아 출신 사모님 홍세희를 맛깔스럽게 연기해내 전작 ‘프로듀사’ 변대표와는 또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나영희와 김청의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신경전은 앞으로 ‘애인있어요’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발리에서 생긴 일’ ‘온리유’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연출한 최문석 PD와 ‘해피투게더’ ‘태양은 가득히’ ‘로망스’ ‘진짜 진짜 좋아해’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가 의기투합한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남편과 불륜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리셋 스토리를 그려낼 김현주의 역대급 1인 2역 연기 변신, 지진희 박한별 이규한 등 대세 배우들의 황금 라인업 등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꿀잼 드라마’를 예고하고 있는 ‘애인있어요’는 ‘너를 사랑한 시간’ 후속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947397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23일 병원계 이모저모①]고려대, 강동경희대, 일산백, 부민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월 30일 병원계 이모저모③]보라매, 삼성서울, 자생한방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