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메디슨, 영상의학과용 초음파 신제품 ‘HS70A’ 출시 - 영상의학과, 내과, 심혈관과, 근골격계 등 다양한 진단에 사용
  • 기사등록 2015-07-27 23:03:01
기사수정

삼성메디슨(대표이사: 조수인)이 자사 최초로 영상의학과용 고급형 초음파 진단기인 ‘HS70A’를 출시했다.

HS70A는 우수한 영상과 사용성을 기반으로 영상의학과, 내과, 심혈관과, 근골격계 등 다양한 분야의 진단이 가능하며, 많은 환자를 수용하거나 반복 진료가 잦은 의료 환경에 적합하다.

HS70A는 23인치 Full HD 와이드 LED 스크린을 장착하여, 넓은 화면에서 고화질 진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S-Vision 영상 엔진은 신호 노이즈를 감소시켜 선명한 2D, 컬러 이미지를 제공하고, S-Harmonic은 전반적인 영상의 균일성을 향상시킨다.
 
7-31.jpg

이 뿐 아니라, 보다 넓은 대역의 주파수를 송수신하여 깊은 곳의 체내조직도 깨끗하게 영상화하는 고성능 S-Vue 프로브도 갖춰 여러 진단 분야에 걸쳐 높은 해상도와 선명한 초음파 이미지를 제공한다.

장착된 프로브를 용이하게 선택할 수 있는 Quick Preset과 의료기관에서 일상적으로 진행하는 검사 프로토콜을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도와주는 EZ-Exam+ 등 워크플로우 간소화를 돕는 기능들을 적용했다.

HS70A는 고성능 기능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유방 병변의 경계선을 한번의 클릭으로 지정하고 주변 부위의 특징을 분석해주는 S-Detect와, 경동맥 초음파를 통해 혈관의 기능성과 형태를 모두 분석하여 조기에 심장의 진단을 돕는 기능인 Arterial Analysis를 탑재하는 등 주요 영상의학과 진단에 필요한 프리미엄 기능도 갖췄다.  

HS70A는 한국, 유럽 및 중동 지역에 먼저 출시한 후, 미국, 중국, 브라질 등 전세계 의료기관에 순차적으로 진입할 예정이다.

조수인 대표이사는 “지난해 프리미엄급 장비를 최초로 선 보인데 이어, 다양한 영상의학과 진단에 적합한 삼성의 첫 고급형 초음파 제품인 HS70A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규모가 큰 영상의학과 시장에서 삼성 의료기기의 우수한 영상과 사용성이 전세계 다양한 의료 기관에 알려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80021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