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관광공사, LA다저스 경기장에서 ‘한국관광의 밤’ 개최 - YB 미니콘서트 및 애국가 제창, 씨엘·윤도현 시구, 빅뱅 한국관광 광고영상 …
  • 기사등록 2015-06-19 10:01:10
  • 수정 2015-06-19 10:02:24
기사수정

한국관광공사 로스앤젤레스지사(지사장 김태식)가 현지시간 6월 17일 저녁 LA다저스 경기장에서 ‘한국관광의 밤(Korea Night)’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류현진 선수와 추신수 선수가 소속된 LA다저스와 텍사스 레인저스가 맞붙는 경기일에 맞춰, 경기를 관람하는 5만여 미국 관중들을 대상으로 한국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윤도현 소속 YB의 경기전 미니콘서트를 시작으로, 애국가 및 미국 국가 제창, 그리고 빅뱅이 출연한 한국관광 홍보 영상(Imagine Your Korea)이 다저스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었으며, 이어서 투애니원 멤버 씨엘과 윤도현의 시구가 이어졌다.
 
9-8.jpg

최근 어깨 수술로 경기를 통해 만날 수 없었던 류현진 선수가 행사에 특별히 참석하였으며,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인 추신수 선수와 함께 올림픽 엠블럼이 인쇄된 티셔츠를 들어 보이며 현지 관중들에게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보하였다.  

경기장 입구 한국관광 홍보부스에서는 2015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와 함께 한식, 템플스테이, 무주태권도원 등 한국관광 홍보 활동이 진행됐다.
 
9-9.jpg

특히 한국관광 홍보부스에서는 윤도현과 씨엘의 사인회가 열려 현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경기 중 경품이벤트 행사에서는 대형 전광판을 통해 2018 평창동계올림픽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또 경기 중에는 한국전쟁 65주년 기념일을 앞두고 김현명 LA총영사가 미국인 한국전 참전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9-10.jpg

한국관광공사 김태식 로스앤젤레스지사장은 “한국인 메이저리거를 활용하여 다저스 팬들에게 한국을 보다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더 많은 미국인들이 한국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467549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30일 병원계 이모저모③]보라매, 삼성서울, 자생한방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