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차줌마’,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 알리러 나선다 - 5월 20일~25일 홍콩, 타이베이 순회 문화관광축제 특별홍보 프로모션
  • 기사등록 2015-05-18 19:06:55
  • 수정 2015-05-18 19:07:58
기사수정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가 대한민국 문화관광축제를 해외에 알리고 글로벌화를 촉진하기 위해 해외순회 특별프로모션에 나선다.

공사는 5월 20일부터 25일까지 홍콩과 대만에서 업계설명회, 트래블마트를 개최하고, 국제박람회에서 해외 소비자를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벌인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부분은 ‘차줌마’ 차승원씨가 출연하는 타이베이 국제관광박람회. 차승원씨는 23일 박람회장 중앙무대와 한국홍보관 홍보활동에 특별출연한다.

일본, 중국 등 주변국들과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관광전쟁터로까지 표현되는 국제박람회장에서 한류스타의 출연은 엄청난 파괴력을 갖는다.

특히 100인분의 비빔밥을 비비는 세리모니는 현지 언론의 집중 조명 대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류스타로서는 처음 참가하는 박람회 행사이니 만큼 현지의 기대가 매우 크다. 박람회 메인 테마도 문화관광축제와 한식, 광주 유니버시아드로 구성하였다.

타이베이 국제박람회는 다른 나라의 박람회와는 달리 여행상품을 현장에서 판매한다. 한국은 이러한 종합적인 판촉활동을 통해 박람회기간 중 방한객 현장 모객인원을 5천명 이상으로 잡고 있다.

이런 활동을 통해 박람회가 열리는 나흘간 총 30여만 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문화관광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에서 매년 개최되는 수백개에 이르는 지역축제 중 우수축제를 발굴, 육성 및 글로벌화하기 위하여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 지원하는 제도로 올해 20년째를 맞고 있다.

올해에는 CNN에서 동계 7대 불가사의로 선정한 바 있는 화천 산천어축제를 비롯해 총 47개가 지정됐다.

차승원씨는 수준높은 매너와 성실성을 바탕으로 예능프로 ‘삼시세끼’와 사극 ‘화정’이 대만에 소개되면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중이다.

타이베이 국제박람회 주최측에서는 “차승원씨의 출연으로 역대 최고의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194357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23일 병원계 이모저모①]고려대, 강동경희대, 일산백, 부민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1월 30일 병원계 이모저모③]보라매, 삼성서울, 자생한방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