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메디슨(대표이사 조수인)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삼성메디슨 초음파 진단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품을 점검해주는 ‘2015 고객사랑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5 고객사랑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초음파 전 제품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및 유상 처리 부품에 대한 특가 적용 이벤트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삼성메디슨 서비스센터(T: 1644-0550)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조수인 대표이사는 “2015 고객사랑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 삼성메디슨 제품을 사용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삼성메디슨은 앞으로도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이 항상 최적의 환경에서 환자를 진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