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반세기 기업이 넘은 영동제약에서 계열사로 새롭게 태어난 영동건강의연구소의 ‘르꼬망스’가 지난 사전체험 이벤트에 이어 03월 11일 공식적으로 영동쇼핑몰을 오픈했다.
이미 세계 100개국에서 40년간 기업인지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영동제약과 영동건강의 쇼핑몰인 YD몰을 통해 헬스와 다이어트를 기본 컨셉으로 이제는 국내의 건강지수를 올리는 전략의 일환으로 브랜드별, 기능별 라인업의 상품들이 판매될 전망이며 우선적으로 여성건강 대표 브랜드인 르꼬망스의 오트밀, 분말차, 셰이크(체중조절용조제식품), 콜라겐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호박 원물을 이용한 제품의 경우 대장균 및 미생물의 번식이 쉬워 특수용도식품인 체중조절용조제식품으로 출시된 적이 없었으며, 오트밀 제품의 경우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해외에 의존하여 완제품으로 직수입되는 제품만을 경험할 수 있었으나,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국내에서 처음으로 제품화한 케이스는 이례적인 사례이다.
사전 이벤트 당첨 체험자들은 이미 제품을 받아 르꼬망스 제품을 체험 중에 있으며, 기대치 이상의 만족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르꼬망스 라인업의 상품이 얼마나 국민건강에 이바지 할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
(사진제공: 영동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