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생명 존중 의미 담은 영상물 공개 - 롤러코스터 보컬‘조원선’과‘두번째달’,모던 록 밴드‘디어클라우드’…
  • 기사등록 2015-01-13 17:47:52
  • 수정 2015-01-13 17:48:40
기사수정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장석일)이 생명 존중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생명의 다리의 참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생명의 노래’ 영상물을 지난 12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물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삼성생명, 생명보험사회공헌위원회와 함께 진행 중인 생명존중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2년 ‘마포대교’, 2013년 ‘한강대교’에 설치되었던 ‘생명의 다리’ 문구를 활용하여 생명 존중의 참 의미를 담은 ‘생명의 노래’를 들려준다.

이 영상에서는 독특한 감성의 목소리와 창법으로 가요팬들로부터 지지와 사랑을 받아온 롤러코스터의 '조원선'씨와 에스닉 퓨전밴드 ‘두번째달’이 참여한 「다시, 하루」와 모던 록 밴드 ‘디어클라우드’의 「하루만큼 강해진 너에게」가 생명의 다리에서 진행된 미니콘서트 형식의 뮤직비디오로 공개 되었다.
 
3-9.jpg

영상은 생명의 다리 위에서 아침과 저녁에 진행된 두 번의 깜짝 길거리 공연을 보여준다. 지나가던 시민들은 다리 위에서 뮤지션들의 뜻밖의 공연을 보며 생명의 다리 문구로 만든 가사에 위로를 받고, 생명의 다리의 의미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된다.

동영상을 통해 본 네티즌들은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에서 위로와 힐링을 받았으며, 생명 존중의 의미를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다는 반응을 보였다.

장석일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명의 다리가 단순히 유명하고 흥미 있는 장소가 아닌, 힐링과 희망의 장소로 인식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생명의 노래는 한국건강증진개발원(http://www.khealth.or.kr), 생명의 다리 공식 홈페이지(http://www.bridgeoflife.co.kr/main.do) 및 유튜브 공식계정(http://youtu.be/UAqWVbgdAh4)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211388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