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문의와 함께 하는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 다이어트 챌린저 이벤트 성료
  • 기사등록 2014-12-10 11:47:40
  • 수정 2014-12-10 11:48:15
기사수정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이 날씬한 몸매를 위해 4인의 다이어트 챌린저들의 노력의 결과를 공개했다.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은 ‘당신의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대한비만체형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대한비만미용치료학회가 함께 진행하는 비만 탈출 캠페인으로, 다이어트가 필요한 4인을 선발해 7월부터 3개월 동안 다이어트에 필요한 다양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다이어트 챌린저’ 이벤트를 진행했다.
 
0-7.jpg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 4인의 챌린저(사진 왼쪽부터 박새봄, 이지선, 김재훈, 장보윤)는 다이어트 전문의와의 1:1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비만 치료 및 관리와 더불어 1:1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과 다이어트 식단 등 의학적인 도움을 제공 받았다.

4인의 챌린저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책임질 멘토 전문의로는 안산 NB 클리닉 기문상 원장(멘티 이지선), 리앤장 성형외과 김시완 원장(멘티 김재훈), AnG 클리닉 안지현 원장(멘티 장보윤), 365mc 비만클리닉 채규희 원장(멘티 박새봄)이 참여했다.

이들 멘토 전문의는 챌린저들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지속적으로 의학적인 상담 및 도움과 함께 각자의 고유한 다이어트 비법을 챌린저들을 위해 선보였다.

그 결과 4인의 챌린저들 모두 최초 목표했던 체중을 감량하는데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장보윤 챌린저는 “멘토 선생님의 꾸준한 도움이 없었다면 이번 다이어트도 예전처럼 실패에 그치고 말았을 것이다”며, “다이어트 성공을 통해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어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장보윤 씨의 멘토 전문의인 안지현 원장은 “비만은 방치할 경우 심각한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의지만으로 극복이 어려울 경우 병원을 방문해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며, “3개월 동안 열심히 따라준 장보윤씨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호르몬 밸런스 유지를 통해 더욱 날씬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4인의 생생한 비만 치료 후기는 다이어트 서포터즈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 (www.dietsupporters.kr)와 더불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ietsupporters), 블로그(blog.dietsupporters.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서는 먹거리 정보 및 비만 자가진단 테스트, 전문의 칼럼, 전문의와의 1:1 상담 서비스 등을 통해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1817957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대한당뇨병학회-이종성 의원실, 정책토론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심장종양학연구회 “심장-종양, 임상현장 이해도 증진 실질적 효과 확인”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