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네피트, 예뻐지는 기회 방치한 사람들을 이색 ‘뷰티 감옥’으로 소환 - 경찰 복장을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신제품 라이너로 쉽게 예뻐질 수 있는…
  • 기사등록 2014-07-07 15:23:41
  • 수정 2014-07-07 15:25:31
기사수정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혁신적인 아이라이너 신제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출시를 기념해 쉽게 예뻐질 수 있는 기회를 방치한 사람들을 ‘뷰티 감옥’으로 소환해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재미있고 유머러스한 이색 ‘트럭 로드쇼’를 7월 한 달간 진행한다.
1-1.jpg
 
1-2.jpg

베네피트는 이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트럭 로드쇼’ 개최를 위해 3.5톤짜리 대형 트럭 내부를 쇠창살이 있는 이색 ‘뷰티 감옥’으로 꾸미고, 경찰 복장을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트럭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신제품 아이라이너로 쉽게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베네피트 홍보팀 이솔 과장은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 인근에서 매 주말 진행하는 ‘뷰티 감옥’ 트럭 로드쇼는 신제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로 누구나 쉽게 예뻐질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준비한 찾아가는 거리 이벤트다”며 “2014년 베네피트가 자신 있게 선보이는 혁신적인 아이라이너 신제품을 즐겁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뷰티 감옥, 뷰티 경찰 등의 컨셉으로 신제품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베네피트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트럭 로드쇼는 4~6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행사를 시작으로 11~13일 AK플라자 분당점, 18~20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인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마지막 일정은 26~27일 이틀간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신촌 물총 축제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들은 신촌 물총 축제는 물총 하나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피서 축제여서 매트하고 진한 워터프루프 블랙 젤 성분의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체험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베네피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뷰티 감옥’을 방문해 신제품을 체험한 고객들에게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는 물론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 체험 샘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트럭 데크에서는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를 활용한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 쇼도 매일 2회씩 진행하고 100% 당첨 에어볼 이벤트, 기념 촬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6월 27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된 혁신적인 아이라이너 ‘데아 리얼 푸쉬-업 라이너’는 베네피트가 지난 5년간 연구, 개발한 펜 타입의 젤 라이너로 부드럽고 유연한 사선 모양의 팁이 눈꺼풀 곡선을 따라 아이 라인을 고르게 그려준다. 어떤 각도에서든 눈꼬리를 자유자재로 그릴 수 있어 출시 후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베네피트가 7월 한 달간 매주 주말 진행하는 이색 트럭 로드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www.benefit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0471412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