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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메디슨, ‘2014 고객사랑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시작 -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초음파 진단기기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 기사등록 2014-02-10 11:50:07
  • 수정 2014-02-10 12:3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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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메디슨(대표이사: 조수인)이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삼성메디슨 초음파 진단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제품을 점검해주는 ‘2014 고객사랑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한다.

삼성메디슨은 항상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고객감사의 일환으로 제품 무상점검 서비스(유상 처리 부품에 한해 특가 적용)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삼성메디슨 서비스센터(T: 1644-0550) 전화 문의 및 홈페이지(www.samsungmedison.co.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는 3월 16일까지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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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수인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사랑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 삼성메디슨 제품을 사용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며 “삼성메디슨은 고객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환자를 진단할 수 있도록 적시에 빠르게 대응하는 삼성의 우수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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