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철, 똑똑한 베이스 메이크업 전략…땀과 자외선 잡아라 - 자외선 차단+영양+미백+커버 등 멀티 기능성 제품 공략
  • 기사등록 2013-06-28 21:03:49
  • 수정 2013-06-28 21:08:02
기사수정

덥고 습한 여름철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땀’과 ‘자외선’ 관리이다. 땀에 잘 지워지지 않으면서도 피부를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또 메이크업 수정이 잦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한다면,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표현이 가능할 것이다. 올 여름 새롭게 출시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통해, 여름 메이크업 전략을 세워보자!

◆자외선차단+천연 에센셜 오일로 피부 보호! 로얄네이쳐 ‘천연 멀티 BB’
로얄네이쳐 1.jpg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는 천연 오일 추출물과 비타민, 최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 7종이 함유된 프리미엄 천연 멀티 BB 크림 3종을 선보였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투명한 천사피부 BB’, 비타민 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한 보습감을 더해준 ‘종합 비타민 BB’, 장미, 자스민, 제라늄, 캐모마일, 라벤더, 프랑킨센스, 에버라스팅 등이 함유된 ‘프리미엄 허브 BB’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점점 더워지는 요즘, 가벼우면서도 자극 없이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도록 영양과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주는 기능을 비롯해 SPF20 PA++과 SPF3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 등도 포함되어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피지컨트롤로 번들거림을 잡다! 크리니크 ‘포어 리파이닝 솔루션 인스턴트 퍼펙팅 메이크업’
8-7.jpg

크리니크는 매끄러운 피부 베이스를 표현할 수 있는 가벼운 여름 파운데이션 ‘포어 리파이닝 솔루션 인스턴트 퍼펙팅 메이크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밀착되는 깃털 같은 사용감으로 여름에도 끈적임 부담없는 것은 물론 번들거림 없이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시켜 준다. 바르는 즉시 모공도 감춰주어 커버력은 원하지만 두터운 피부 표현을 꺼리는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크리니크 모공 교정 세럼의 ‘포어 리서페이싱 콤플렉서’를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사용시 모공이 더욱 작아 보이고 빛을 반사시키는 광학입자(optics)가 모공을 즉각적으로 보이지 않게 도와준다.

◆쿨링+워터프루프로 밀착 커버 효과! 한국화장품 ‘펄앤커버 시즌2 아이스 필러팩트’
 
한국화장품.jpg

한국화장품이 선보인 필앤커버 필러팩트 시즌2 제품 ‘아이스 필러팩트’는 빙하수, 해양심층수, 히아루론산 등이 함유돼 한여름에도 메이크업이 주름이나 모공 사이에 끼지 않도록 하는 ‘아이스필러효과’, 피부가 강한 여름철 햇빛과 높은 기온으로 인한 손상에 대응할 수 있도록 각종 비타민과 진정성분을 담은 ‘비타민 케어 효과’를 준다.

여기에 아쿠아코팅파우더, 마이크로파우더 등이 피부를 밀착감 있고 투명하게 커버해주는 ‘밀착 커버 효과’가 땀으로 인해 화장이 지워지고 유분 때문에 화장이 번들거리는 현상을 막아준다.

◆수분은 유지하고 피지를 잡아주는 설화수 ‘자정 메이크업 라인’
설화수.jpg

설화수는 여름에도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해주는 자정 메이크업 라인 ‘자정 에센스BB’와 ‘자정 미백 UV팩트’를 선보였다.

자정 에센스BB는 물 대신 에센스 성분을 베이스로 사용하여, 풍부한 수분감과 촉촉함을 피부에 표현해준다. 자정 미백UV팩트는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차단 기능과 미백기능을 겸비했다.

또 수분을 유지해주고 피지를 잡아주는 ‘워터 밸런스 파우더’ 성분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하루 종일 보송하고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저자극 멀티 비비, 루나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
루나.jpg

루나(LUNA)는 비타민과 무기질 등 천연원료를 함유해 여름철 잦은 수정 메이크업에도 피부가 상할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원더 에센셜 비비파운데는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의 안전한 제품으로, 자외선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포함하고 있다. 비비크림의 자연스러운 건강함과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이 만나 타고난 듯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7242089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