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로슈진단, Mr. 아큐-첵 노주현과 10년째 인연 - 건강하고 영원한 청춘 이미지로 브랜드 이미지 높일 것으로 기대
  • 기사등록 2013-04-26 20:51:16
  • 수정 2013-04-26 20:54:09
기사수정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안은억) 당뇨관리사업부가 지난 25일 탤런트 노주현씨와 혈당측정기 아큐-첵(Accu-Chek) 광고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노주현씨는 2004년부터 아큐-첵 브랜드 모델을 시작한 이래 올해로 10년째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그동안 TV 광고뿐 아니라 지하철, 버스 등을 비롯한 다양한 광고매체에서 메인 모델로 출연해 ‘당뇨는 체크, 체크는 아큐-첵’ 등의 친숙한 카피를 남겼다. 

당뇨관리사업부 최광연 전무는 “드라마는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젊은 연예인 못지 않은 활약을 보인 노주현씨의 건강하고 영원한 청춘 이미지는 아큐-첵의 제품 컨셉트와 잘 맞고, 브랜드 모델로서 회사와 오랜 기간 깊은 신뢰를 쌓아왔다” 고 재계약 이유를 설명했다. 

광고 재계약을 위해 서울 대치동 본사를 방문한 노주현씨도 “아큐-첵과 벌써 10년째 인연을 이어오며 이제 로슈진단 직원 같은 기분이 든다. 꾸준한 혈당관리 덕분인지 건강을 유지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노주현씨는 앞으로도 전파 및 인쇄물 광고와 판촉행사 등을 통해 아큐-첵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다양한 세대의 대중에게 친숙한 노주현씨의 적극적인 활동에 힘입어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아큐-첵이 대중에게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큐-첵은 브랜드 블로그 및 아큐-첵 페이스북을 통해 최신 당뇨정보 및 제품안내, 이벤트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본사에서 직접 온라인 쇼핑몰 아큐-첵 스토어(www.accu-chek.co.kr)를 운영해 소비자가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큐첵.jp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697705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