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성에게 꼭 필요한 화장품 5가지 - 폴라비가운 소개
  • 기사등록 2013-02-22 02:16:05
  • 수정 2013-02-22 02:17:24
기사수정

화장품 비평가 폴라비가운이 남자에게 꼭 필요한 5가지 제품(클렌저, BHA 각질제거제, 항산화세럼, 스팟 트리트먼트, 모이스처라이저)을 선정하고 각 제품에 함유돼야 할 성분들과 피해야 할 성분들을 소개했다.

◆클렌저
바 타입의 비누가 남성들에게 적합할 것 같지만 이는 사실 클렌징을 하는 방법 중에 가장 좋지 않은 것이다. 바 형태의 비누가 피부에 남기는 잔여물이 건조함을 일으켜 피부가 칙칙해지고 거칠게 하기 때문이다.

폴라초이스의 올 오버 헤어 앤 바디 샴푸는 가벼운 젤 타입의 올인원 클렌저로 몸 전체는 물론 샴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쉐이브 젤로 사용할 수 있어 4-in-1 효과를 볼 수 있다.

◆BHA 각질제거제
피부가 강한 자외선과 건조한 날씨에 노출되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각질이 두꺼워지면서 피부톤이 푸석푸석해지고 거칠어진다. 깨끗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일주일에 1~2회 정도는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폴라초이스의 클리어 노말라이징 토너는 막힌 모공과 붉은 기, 모공 안에서 자라는 수염 등에 효과적이면서 끈적거리거나 무거움 없이 보습을 전달한다

◆항산화(안티에이징) 세럼
피부 관리를 위해 세럼을 사용하길 원하지만 번들거리거나 건조해서 꺼려하는 남자들이 있다. 이 때에는 수분 베이스에 레스베라트롤,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등과 같은 성분이 배합된 제품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질감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스팟 트리트먼트
여드름 자국을 없애는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불필요한 자극을 줄 수 있다. 때문에 특히 사용에 주의를 해야 한다.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밤 시간용과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낮 시간용을 나눠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한 방법이다.

◆모이스처라이저
밤 시간에는 여성과 마찬가지로 남성도 피부 재생 성분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야 한다. 폴라초이스의 모이스처 부스트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크림은 번들거림 없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이다.

중성 또는 지성 피부의 경우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슈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또는 스킨 발란싱 인비저블 피니쉬 모이스처 젤과 같은 가벼운 타입이 좋다.

낮 시간 동안에는 태양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선스크린이 필요하다.

중성에서 지성 피부의 경우 폴라초이스의 스킨 발란싱 데일리 매티파잉 로션 SPF15을 건성 피부의 경우에는 폴라초이스의 모이스처 부스트 데일리 리스토어링 컴플렉스 SPF30와 같이 가벼운 느낌의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14669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