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필립스 헬스케어, 공식 페이스북 오픈…고객 소통 강화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 기사등록 2013-02-01 00:00:00
  • 수정 2013-02-16 11:16:47
기사수정

필립스(대표 김태영)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인 필립스 헬스케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hilips.Healthcare.Korea)을 오픈 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필립스는 헬스케어 고객인 의료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필립스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자사의 제품과 솔루션 등 유용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소개하고자 필립스 헬스케어 페이스북 공식 사이트를 개설했다.

필립스는 페이스북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활용하며 제품을 직접 사용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요구에 신속히 대응하며,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의료전문가들은 필립스 헬스케어의 주요 제품들과 혁신적인 솔루션, 문의처 정보뿐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헬스케어 테크놀로지와 임상 트렌드,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접할 수 있다.

김태영 필립스 총괄대표이사는 “필립스는 헬스케어 고객들과 더욱 원활하고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했다”며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귀 기울이고 의견을 반영하여 최적의 솔루션 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필립스 헬스케어는 지난 2011년 자궁근종 진단 치료시스템인 필립스 소날리브 MR-HIFU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여성건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36088018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