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8월 의료기기 이모저모⑧]루트로닉,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 와이덱스, 필립스 등 소식
  • 기사등록 2022-08-19 13:00:03
기사수정

의료기기 주요 이모저모는 다음과 같다.


◆루트로닉, 조현정재단에 장학금 1천만원 기부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이 조현정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  

황해령 대표는 “루트로닉의 기업 철학은 창조적인 기술로 인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이다”며, “의료 분야를 넘어 다양한 계층에서의 삶의 질 향상을 이룩하기 위한 기업의 역할에 대해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육성하는 데 일정 부분 기여하고자 장학금을 기부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재단법인 조현정재단은 2000년 비트컴퓨터 설립자 조현정 회장이 만든 공익 재단이다. 매년 전국 고등학교 2학년 학생 중 어려운 가정형편에서도 좋은 성적을 나타내는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고등학교 2학년부터 대학 2학년까지 4년간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 ‘내가 원할 때, 자유롭게 조절하는 AMS700™’ 캠페인 론칭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대표이사 조나단 리차드몬슨)가 지난 9일 팽창성 음경 임플란트인 AMS700™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AMS700™ 광고 영상은 ‘내가 원할 때, 자유롭게’라는 메시지를 통해 AMS700™ 삽입술을 받은 사용자가 느낄 수 있는 이용 편의성과 자율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수술에 대한 두려움으로 팽창성 음경 임플란트를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전문의와의 상담을 권유하는 메시지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보스톤사이언티픽코리아 비뇨기사업부 최호 본부장은 “발기부전으로 고통받는 많은 남성들이 음경 임플란트 수술에 관심을 보이면서도 이에 대한 오해와 선입견으로 필요한 치료를 받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며, “팽창형 음경 임플란트에 대한 정확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발기부전 치료에 대한 인식의 변화를 가져오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AMS700™는 약 35년의 역사를 보유한 의료기기로 미국식품의약국(USFDA)과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포함, 미국,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 등 약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허가되어 판매되고 있다.


◆와이덱스-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MOU 체결

덴마크 보청기 브랜드 와이덱스가 지난 8월 8일 서울 역삼동 소재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회의실에서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청각학과와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보청기 청각학 교육 기회의 지속적 확대를 통한 역량 강화, ▲보청기 업계 발전을 위한 연구 교류,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기회 확대에 협력하기로 했다.


◆필립스 퍼스널 헬스, 원더오브유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 개시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퍼스널 헬스 사업부가 ‘원더오브유(#TheWonderofYou)’ 소비자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1일까지 원더오브유 캠페인의 출범을 알리는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 본격 진행되는 ‘원더오브유’는 필립스 제품을 사용하며 우리 몸과 마음의 놀라운 기능과 역할을 깨닫고 이를 통해 달라진 일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8월 22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된다.

또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함께해요 원더오브유’는 개인건강관리에 대한 고민과 정보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참가자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도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이소연 마케팅 본부장은 “필립스 퍼스널 헬스는 원더오브유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생활과 질병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더불어 올바른 헬스케어 방법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등 개인건강관리 실천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필립스 퍼스널 헬스는 더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매진할 것이다”고 말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5131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그래디언트 바이오컨버전스, 동아제약, 알피바이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독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3월 제약사 이모저모]셀트리온, 알피바이오, 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 한올바이오파마, 티움바이오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화약품,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GC셀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