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 더힘의원, 운동치료실 확장…의료 서비스 개선 추진
  • 기사등록 2021-09-07 14:59:47
기사수정

수원 영통구 더힘의원(대표원장 정승호)이 운동치료실을 확장해 환자들의 의료서비스를 개선한다고 밝혔다.


이번 운동치료실 확장을 통해 내원한 환자들에게 깔끔한 공간 속에서 개선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수원 더힘의원 정승호 원장은 “이번 운동치료실 확장으로 의료 서비스를 개선해 내원해주신 분들이 더 편안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 의료진들의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 등을 바탕으로 치료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환자분들의 건강을 더욱 증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동안 수원 더힘의원은 환자의 통증 부위에 적합한 다양한 치료 시스템을 진행해왔다.


허리디스크, 오십견 등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의 경우, 견인치료와 초음파 프롤로뿐만 아니라 근육 강화 운동, 밸런스 운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병행해 치료를 진행한다.


한편 수원 영통구에 위치한 더힘의원은 일자목과 척추관협착증 등 정형외과 진료 및 여러 척추 관절 질환을 체외충격파와 초음파 프롤로 치료 등을 사용해 치료해왔다.


또한, 환자들의 체형 불균형의 원인을 찾고, 그에 맞는 체형교정 프로그램을 제공해오며 수원과 광교, 동탄, 용인 인근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에 힘써오고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4462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ST, 바이엘 코리아, 한국머크, 한국BMS제약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제약사 이모저모]바이엘, 한국노바티스, 한국아스텔라스제약, 한올바이오파마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