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띠베뷰티 홈 뷰티디바이스 ‘홈쎄라 (Homethera)’ 출시…하이푸리프팅 집속초음파 기반 - 턱과 안면 볼 리프팅, 모공, 피부 탄력 개선 등
  • 기사등록 2021-01-19 14:21:28
기사수정

㈜하이로닉 홈 뷰티 케어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 (Attibe Beauty)’가 홈 뷰티디바이스 ‘홈쎄라 (Homethera)’를 제작,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날씨가 급격히 추워진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인해 피부관리실 방문이 부담스러운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관심은 더 높아지고 있다.


더블로골드와 동일한 기술인 하이푸리프팅 집속초음파를 기반으로 한 홈쎄라는 기존에 아띠베뷰티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 ‘울트라리프3 (ULTRALFI3)’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울트라리프3’ 카트리지 샷 수의 6배인 3만 샷 카트리지가 내장되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졌다는 설명이다.


울트라리프3는 초음파 장치와 피부 미용 시술장치 등 특허 출원은 물론 KC, CE, CQC 인증과 안전성까지 검증받았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과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임상실험 결과 ▲턱과 안면 볼 리프팅 개선, ▲모공 개선, ▲진피치밀도(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회사측에 따르면 ㈜하이로닉의 남다른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작된 홈 뷰티디바이스인 만큼, V라인을 살리기 위해 홈쎄라로 피부탄력관리와 주름관리를 꾸준하게 한다면 마치 피부관리실에서 전문적인 시술을 받는 듯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 ▲처진 피부로 인해 얼굴선이 무너져 고민이거나 날렵한 턱 라인을 원하는 경우, ▲얼굴 주름의 자연스러운 개선에 도움 받고 싶은 경우 등에 눈 여겨 볼만한 제품이라는 것이다.


이와 함께 국내는 물론 홍콩 최대 프리미엄 전자기기 매장 브로드웨이 베스트셀러, 세계 뷰티 시장에서 ‘미래를 선도할 홈 케어 뷰티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더블로골드(DOUBLO-GOLD)는 ㈜하이로닉의 주력 제품이다. 고강도 집속초음파가 피부 진피층부터 침투해 처져 있던 피부의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하고 있다.


하이푸리프팅 집속초음파 기술은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에 타깃하여 피부 표면에는 상처 등의 자극 없이 피부탄력관리 및 주름관리를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992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1월 30일 병원계 이모저모③]보라매, 삼성서울, 자생한방병원, 한국원자력의학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동아제약, 메디톡스, 한국머크, 한국오가논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2월 제약사 이모저모]사노피, 삼성바이오에피스, 헤일리온, 한국화이자제약 등 소식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