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이비인후과학회, 의협회관 신축기금 1천만원 쾌척 - 조양선 이사장 “회관신축으로 무너진 회원들의 자존심 다시 회복되길 바…
  • 기사등록 2020-09-11 23:51:40
기사수정

대한이비인후과학회 조양선 이사장이 지난 9일 용산구 소재 학회 사무실에서 소속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신축기금 1,000만원을 박홍준 대한의사협회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대한의사협회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조양선 이사장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의료계의 현실속에서 의협회관 신축에 작은 도움이 되고 싶다. 하루빨리 의협회관을 완공해 무너진 회원들의 자존심이 다시 회복되길 바란다”며, “의협회관 신축을 위해 그 누구보다도 애쓰고 계신 박홍준 위원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회관신축에 일조하기 위해 학회 차원에서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홍준 위원장은 “코로나19 사태 등으로 어려운 가운데, 이비인후과학회 회원들의 소중한 뜻을 전해주신 이사장님과 임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를 계기로 신축기금 모금 열기가 여러 회원 단체로 퍼져나가 새 의협회관 건축의 초석이 되길 바라며, 나아가 의협회관이 전 회원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성공적으로 회관신축을 마무리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신축기금 전달식에는 박홍준 위원장 외에 조양선 대한이비인후과학회 이사장, 정재윤 대한이비인후과학회 총무이사가 함께 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75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대한당뇨병학회-이종성 의원실, 정책토론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심장종양학연구회 “심장-종양, 임상현장 이해도 증진 실질적 효과 확인”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