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6월 25일 기준 세노비스 키즈, 한국팜비오, 동국제약, 동아ST 등 제약사 주요 내용
  • 기사등록 2020-06-27 03:13:12
  • 수정 2020-06-27 03:13:42
기사수정

625일 기준 동국제약, 세노비스 키즈, 오에스피, 한국팜비오, 동아에스티, 셀트리온, 사노피-소비 등 제약사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동아ST,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사회적가치위원회출범식 가져

동아에스티(대표이사 회장 엄대식)는 지난 24일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의사협의기구 사회적가치위원회의 출범식을 가졌다. 이번 출범식에는 사회적가치위원회의 위원장 엄대식 회장과 부위원장, 7개 분과의 위원장 및 산하 사무국 위원들이 참석했다.


◆동국제약 훼라민큐, 신규 TV-CF 방영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배우 유호정을 훼라민큐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4기 훼라민퀸등 일반인 모델들과 함께 촬영한 새로운 TV-CF를 선보였다. 배우 유호정 씨와, ‘훼라민퀸(Queen) 4기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이진아와 한은하 씨는, 갱년기를 극복한 활기차고 자신감 있는 중년 여성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유호정 씨의 성실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훼라민큐 브랜드에 부합해 새롭게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일상속에서 갱년기를 극복해가는 중년 여성들의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다룬 이번 광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동국제약 훼라민큐, 배우 유호정과 훼라민퀸이 함께한 신규 TV-CF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트윈스 칼슘디 패키지 리뉴얼 출시

세노비스 키즈가 트윈스 징크씨와 트윈스 칼슘디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3년 만에 전면 리뉴얼 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세노비스 키즈를대표하는 코알라 캐릭터 코비와 브랜드 시그니쳐 그린 컬러를 적용해 성장기 영양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느껴지도록 디자인 됐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 코비 캐릭터에 대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 입어 전면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이를 통해 한층 더 재미있고귀여운 모습으로 어린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즈키즈 패키지 리뉴얼


◆‘오에스피’, IPO 주관사로 대신증권SK증권 선정, 내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 추진

우진비앤지(대표 강재구)의 반려동물 프리미엄 사료 자회사 오에스피(OSP)가 기업공개(IPO) 주관사로 대신증권과 SK증권을 선정하고 본격적으로 코스닥 상장 준비에 나선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코스닥 상장을 추진한다.

오에스피는 국내 대표 유기농 펫푸드 OEM업체로, 최근 반려동물 시장 성장세에 따라 급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USDA-NOP(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인증을 취득했으며, 국내 주요 사료 회사들과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국내 반려동물 관련 시장 규모는 58,1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펫푸드 시장 역시 15,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고 있고,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관련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강재구 우진비앤지 및 오에스피 대표는 “IPO에 오랜 노하우를 지닌 대신증권, SK증권과 함께 목표인 2021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성공시키고, 회사 성장도 도모할 예정이다며, 우진비앤지와 오에스피의 시너지 효과로 기업가치 향상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국팜비오, 토마토 라이코펜 영양제 트리마토-엘 플러스 마케팅 강화

한국팜비오(회장 남봉길)가 토마토 라이코펜 영양제 트리마토-엘 플러스로 매년 성장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트리마토-엘 플러스는 토마토 라이코펜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항산화 작용이 탁월하다.

라이코펜은 토마토, 수박 등에 함유된 붉은 색소 성분으로서 심혈관 질환이나 암 같은 만성질환을 예방하는 기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트리마코-엘 플러스 1캡슐에는 라이코펜 성분이 15mg이 들어 있으며 이는 토마토 1.5kg에 해당하는 분량이다.

한국팜비오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로 비대면 소비가 급증하며 특히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높아졌다한국팜비오도 국민들의 면역력 증진을 통해 예방하는 건강기능식품 산업에 동참하여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트리마토-엘 플러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62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