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건상 초대 의협회관신축추진위원장, 약정 기부금 1천만원 완납 - “성공적인 회관신축 위해 회원들의 참여와 협조 절실”
  • 기사등록 2019-12-12 00:33:35
기사수정

김건상 의협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초대 위원장이 회관신축 약정 기부금 1,000만원을 완납했다. 

김건상 초대 위원장은 지난 2018년 4월 회관신축 기부금 1,000만원을 기부 약정했으며, 최근 의협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대한의사협회 부회장, 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회관신축 약정 기부금 1,000만원을 완납했다.

이 자리에서 김 초대 위원장은 “최근 건축허가가 완료되는 등 신축작업이 속도감 있게 진행되는 것을 지켜보면서 지금이야말로 회관신축을 위한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했다”며, “의협회관 신축이 성공적으로 완공되기 위해서는 회원들의 협조가 절실하다. 특히 신축회관에 대한 활용방안 등에 대해서도 의견을 개진하는 등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강조했다.

또 “제2회관 신축을 위해 매입계약을 체결한 오송부지에도 회관을 신축하여 회원들을 위한 공간 제공뿐만 아니라 지역 균형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의협 회관을 조속한 시일 내 성공적으로 건립해 의료계의 위상이 높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약정 기부금을 납부하게 됐다. 앞으로 성공적인 회관신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 위원장은 “김건상 초대 위원장의 약정 기부금 완납은 회관신축을 추진하는데 있어 상징성이 있고 큰 힘이 될 것이다”며, “김 위원장께서 닦아놓으신 기반 위에서 회관신축을 차질 없이 추진하여 회원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347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예방 ‘KF80, KF94, KF99’ 등급 마스크 사용 바람직
  •  기사 이미지 의료계 ‘마스크, 손소독제 등 부족’…기증 이어져
  •  기사 이미지 정부, 대구시·경북도에 마스크 100만개 긴급 공급
분당서울대학교병원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국제성모병원
간호조무사협회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