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차 브랜드 모델 이승기‘훈남미 폴폴’ 비하인드 컷 공개
  • 기사등록 2019-11-09 00:23:40
기사수정

공차 모델 이승기가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훈남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이승기는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니트 차림으로 지난 시즌 촬영보다 한층 부드럽고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승기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따뜻한 눈빛으로 밀크티를 즐기는 모습 연출하며 공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승기는 목도리, 장갑, 선물상자, 카메라 등 소품에 따라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내가 좋아하는 티 음료와 토핑 조합으로 다양한 맛을 선하는 공차의 매력을 제대로 표현해냈다.

이날 현장에서 이승기는 카메라 앞에서 섬세한 표정 연기를 펼쳤다. 

때로는 여심 녹이는 따뜻한 눈빛으로, 때로는 부드러운 표정으로 여심을 자극하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시간 내내 완벽하게 집중해 힘을 쏟은 것은 물론, 예의 바른 모습으로 스텝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이승기는 지난 4월 인스타그램에 공차 신메뉴가 출시되자 바로 인증샷을 남기는 등 공차 마니아답게 촬영장에 준비된 밀크티를 마시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이승기의 공식 화보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11월 8일 공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306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