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화이자제약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 올 가을 신제품 ‘틴티드 립오일’ 첫선 - 29CM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로
  • 기사등록 2019-09-27 02:11:35
기사수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지난 23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치)에서 ‘타임리스 챕스틱’ 주제의 단독 PT(Presentation)를 공개하고, 올 가을 신제품 ‘토탈 하이드레이션 틴티드 립오일(Total Hydration Tinted Lip Oil)’을 단독 선런칭했다. 

챕스틱의 틴티드 립오일은 보습 및 영양 기능을 제공하던 기존의 립오일에 MLBB 색상 3가지를 추가해, 자연스러운 생기와 함께 입술에 윤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딸기 우윳빛의 블라썸 핑크(Blossom Pink), 말린 장밋빛의 어텀 로즈(Autumn Rose), 체리 핑크빛의 미드나잇 마젠타(Midnight Magenta) 등 내추럴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챕스틱의 이번 PT는 ‘타임리스 챕스틱(Timeless ChapStick, My ChapStick)’이라는 주제 아래 1988년, 2001년, 2019년 등 구체적인 연도를 활용하여 10대 학창 시절부터 사회 초년생을 지나 워킹맘이 되기까지 늘 곁에 함께하고 있는 챕스틱을 보여준다. ‘카세트 테이프’, ‘오락실’, ‘소셜미디어의 등장’ 등 시대를 상징하는 키워드를 써서 보는 이의 공감을 자극한다. 이를 통해 과거부터 현재까지, 시대를 초월해 우리 곁에 살아 숨쉬고 있는 브랜드가 챕스틱임을 강조했다. 

또 챕스틱은 지난 23일 29CM PT와 함께 120여 년의 역사를 담은 디지털 광고(https://www.youtube.com/watch?v=7BNxX3TcAHo&feature=youtu.be)를 공개해 단순히 친근하기만 한 브랜드가 아니라 긴 역사만큼의 전문성을 지닌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이번 광고는 1880년대 세계 최초의 립밤을 개발한 순간부터 가장 최근 출시된 라인업인 ‘토탈 하이드레이션(Total Hydration)’ 제품군을 아우르는 이야기를 담았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챕스틱은 먼 과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입술 관리가 필요한 순간 언제나 함께해 온 립케어 브랜드이다”며, “이번 29CM PT를 통해 패션·뷰티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과 스킨십 기회를 늘리며 입술 건강에 필요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해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9CM PT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29CM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챕스틱 기획 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258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성빈센트병원, 최고난도 TAVI 시술 60대, 70대 환자 대상 성공
  •  기사 이미지 남수단 글로리아, 쇳조각 삼킨 후 세브란스병원에서 새 생명 찾아
  •  기사 이미지 의협, 정기대의원 총회 4대 결의문 채택…최대집 회장, 임기 중 주력 추진 사안 제시
한국화이자제약
위드헬스케어
한국MSD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