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을 농촌여행주간, 다양한 혜택과 행사 풍성…30% 할인혜택, 추천여행코스 등 - 주제(테마)별·동반자별 추천여행코스 7종 등
  • 기사등록 2019-09-16 12:00:02
기사수정

농촌 여행주간(9.12~9.29)을 맞아 가을 농촌은 다양한 혜택과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농촌 여행주간에 방문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농촌관광지 할인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특별 농촌여행상품을 개발해 운영하는 등 적극적으로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우선 여행주간 동안 전국 104개의 농촌관광지(농촌체험휴양마을 62개소, 농가맛집 8개소, 민박15개소, 테마공원 1개소, 교육농장 16개소, 관광농원 2개소)에서 방문객이 체험프로그램, 숙박, 음식, 특산물 등을 구매 시 최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농촌기차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이용객 500명에게는 여행당일 1만원 상당의 특산품 선물을 제공하고, 추억의 농촌체험마을 보물찾기,  농촌 여행지 인증샷 행사(‘그때 그곳이 여기야!’)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스탬프투어’ 참여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공동구매 농촌여행상품 이용객들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그림)동반자별·테마별 농촌여행코스 7종

또 도시민들이 농촌으로 쉽게 가을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농촌여행코스 정보를 제공하고, 가을 산행과 연계한 특별 농촌여행상품도 운영한다.

(그림)가을여행주간 특별 농촌여행상품

농식품부는 농촌여행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유튜브’광고창작자(크리에이터)를 활용한 농촌여행코스 홍보 및‘파워블로거’대상‘팸투어’도 실시한다.

농식품부 농촌산업과 관계자는 “내수경제 및 국내 농촌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가을 농촌여행주간 행사에 국민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번 기회에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행사가 마련된 농촌 여행지를 찾아보신다면 볼거리, 먹거리, 쉴거리 등 농촌의 숨은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여행주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농촌관광 포털인 (웰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3228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의료계 ‘마스크, 손소독제 등 부족’…기증 이어져
  •  기사 이미지 간호간병통합서비스 제공기관 전국 534개 기관, 약 4만 9천병상…이용환자 40% 이상 증가
  •  기사 이미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예방 ‘KF80, KF94, KF99’ 등급 마스크 사용 바람직
분당서울대학교병원
대한간학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