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일반과의사회 동계연수강좌…약 900명 참석
  • 기사등록 2019-01-08 12:00:02
기사수정

대한일반과의사회(회장 홍춘식, 이사장 김성곤)가 지난 2018년 12월 30일 가톨릭의과대학 마리아홀 대강당에서 동계연수강좌를 개최했다.

이번 연수강좌는 사전등록을 통해 700명을 마감했으며, 현장에서도 등록이 진행돼 총 9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돼 관심을 모았다.


본지와 단독으로 만난 김성곤(대구 서대구연합의원) 이사장은 “높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하다”며, “다만 많은 참석자들에게 보다 편안한 강의장을 제공하지 못해 미안할 따름이다. 앞으로 조금이라도 더 쾌적한 강의장을 마련하기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연수강좌는 ▲통증 동영상 강의 ▲필수평점 강의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통증 동영상 강의에는 진료실에서 쉽게 할 수 있는 통증치료에 대한 내용들을 동영상으로 소개하며, 각종 진료 Tip을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한 참석자는 “진료 현장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한 부분은 물론 꼭 알아둬야 할 내용들을 쉽게 소개해줘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실제 임상에 적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메디컬월드뉴스 김영신 기자]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1092888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근거기반의학회, 본격 창립…발기인대회 및 창립총회 개최
  •  기사 이미지 한국녹내장학회, 2024년 ‘세계녹내장주간’ 캠페인 진행…학회 창립 40주년 국제포럼 예정
  •  기사 이미지 대한외과의사회 이세라 회장 “의사정원 증원 찬성”
대한골대사학회
대한두경부외과학회
대한비만연구의사회
위드헬스케어
캐논메디칼
올림푸스한국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